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26.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맥 앨리스터, 벨링엄, 지루, 케디라

GuPangE 2023. 2. 26. 09:14
728x90

맨체스터 시티는 여름에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알렉시스 맥 앨리스터를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스타)

리버풀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영입은 이번 시즌 부진으로 타격을 입지 않을 것이며,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이 걸림돌이 되지 않을 것이다. (커트 오프사이드)

AC 밀란의 공격수 올리비에 지루는 프리미어리그로 돌아갈 가능성을 열어 두었으며, 웨스트햄, 풀럼, 크리스털 팰리스 그리고 브렌트포드 모두 이적 가능성이 있다. (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이어 아스널이 셀타 비고의 미드필더 가브리 베이가 영입 경쟁에 합류했다. (선)

맨유는 바이어 레버쿠젠의 라이트백 제레미 프림퐁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첼시는 18세 미드필더 안드레이 산투스의 파우메이라스 임대가 무산된 뒤 그가 바스쿠 다 가마로 임대를 떠나도록 허락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반응형


에버턴과 레스터, 리버풀, 뉴캐슬, 토트넘, 웨스트햄 그리고 울버햄튼은 모두 우니온 베를린의 미드필더 라니 케디라를 주시하고 있다. (90 min)

뉴캐슬은 브리스톨 시티의 미드필더 알렉스 스콧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선)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장기 부상에서 복귀한 바이어 레버쿠젠의 공격형 미드필더 플로리안 비르츠에게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피차헤스)

번리는 현재 첼시에서 임대 중인 20세 라이트백 이안 마트센을 다음 시즌에도 잔류시키길 원하고 있다. (선)

첼시와 바르셀로나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는 인터 밀란의 미드필더 마르셀로 브로조비치를 주시하고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선덜랜드 골키퍼 안소니 패터슨은 다음 달 열리는 유로 2024 예선에 나설 잉글랜드 대표팀에 선발될 가능성이 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