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4.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매과이어, 브란트, 메시, 피르미누

GuPangE 2023. 3. 4. 09:43
728x90

웨스트햄은 올여름 영입 가능성이 있는 3명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을 주시하고 있다. 수비수 해리 매과이어와 미드필더 스콧 맥토미니, 공격수 앙토니 마샬 모두 웨스트햄의 레이더망 안에 있다. (풋볼 인사이더)

아스널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율리안 브란트를 꼭 영입하고 싶어 한다. (빌트)

MLS 커미셔너 돈 가버는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를 데려오기 위해서는 데이비드 베컴과 같은 창의적인 계약이 필요하겠지만, MLS와 인터 마이애미는 메시 영입을 위해 적절한 보상 패키지를 찾아 유연하게 진행할 의향이 있다고 한다. (애슬레틱)

에밀 스미스 로우는 여름에 새 팀을 찾아 나설 수도 있다. 아스널은 스미스 로우를 이적시킬 생각이 있다. (피차헤스)

리버풀의 공격수 호베르투 피르미누가 팀을 떠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AC 밀란과 인터 밀란, 유벤투스 모두 비상이 걸렸다. (풋볼 이탈리아)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은 토트넘이 사우샘프턴의 미드필더 제임스 워드-프라우스를 영입한다면 팀에 잔류할 것이다. (토크 스포츠)

 

반응형


첼시 구단주들은 팀의 빈곤한 결정력에도 불구하고 현재 인터 밀란에 임대 중인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를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의 일부로 보지 않고 있다. (메일)

현재 유벤투스에 임대 중인 미드필더 레안드로 파레데스는 이번 시즌 후 파리 생제르맹으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유벤투스는 파레데스에 대한 완전 영입 옵션을 발동시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여름에 아틀레틱 빌바오의 수비수 이니고 마르티네스를 영입하려 한다. 마르티네스는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날 것이다. (디아리오 아스)

첼시 보드진은 이번 시즌 부진한 성적 때문에 그레이엄 포터 감독에 대한 의견이 갈리고 있다. 포터 감독은 토드 보엘리 구단주의 지지를 받고 있다. (메일)

수비수 세르히오 레길론은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그의 활약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는 가운데 여름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 (마르카)

에버턴의 미드필더 아마두 오나나는 여름에 팀을 떠날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소 풋)

맨유는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프렝키 더 용 영입에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토크 스포츠)

애스턴 빌라는 여름에 플라멩구의 25세 공격수 페드루 영입을 놓고 에버턴, 웨스트햄과 삼파전을 벌일 것이다. (버밍엄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