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12.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픽포드, 홀란드, 더 용, 펠릭스

GuPangE 2023. 3. 12. 10:26
728x90

토트넘은 골키퍼 조던 픽포드가 에버턴과 새 장기 계약을 맺었음에도 불구하고 올여름 그를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선)

파리 생제르맹은 맨체스터 시티의 엘링 홀란드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스포르트)

첼시는 올여름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프렝키 더 용을 우선 영입 대상으로 삼았다. (풋볼 인사이더)

공격수 주앙 펠릭스는 첼시에서의 임대 생활에 만족하고 있으며, 첼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여름에 펠릭스의 완전 이적을 놓고 논의할 것이다. (렐레보)

스티븐 제라드 전 애스턴 빌라 감독은 트라브존스포르와 협상을 위해 이스탄불로 향했다. (카라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여름 토트넘의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을 영입하면서 역대 가장 비싼 영국 선수로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 (미러)

에버턴은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공격수 일리만 은디아예를 여름에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선)

파리 생제르맹은 비야레알의 파우 토레스를 여름에 영입하려 한다. 1년 전 맨유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구단에 토레스를 영입하지 말라고 설득했었다. (미러)

맨유는 수비수 해리 매과이어를 주급 20만 파운드(약 3억 2,000만 원)로 알려진 그의 급여 때문에 이적시킬 수 없을까 봐 우려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바르셀로나는 미드필더 베르나르두 실바 영입을 추진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맨시티가 이적료로 약 7,000만 파운드(약 1,114억 원)를 요구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맨시티는 공격수 훌리안 알바레스와 대폭 인상된 급여에 2028년까지 계약을 연장하기로 합의하는데 근접했다. (TyC 스포츠)

AC 밀란은 미드필더 나비 케이타가 리버풀과 계약이 끝나 FA 신분이 되어도 그가 요구하는 급여 수준 때문에 여름에 영입하지 못할 수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미국 MLS의 세인트 루이스 시티 등 여러 클럽들이 여름에 리버풀을 떠나 FA가 되는 공격수 호베르투 피르미누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블리처 리포트)

마르세유는 임대로 리그 12경기 중 최소 10경기에 뛴 수비수 에릭 바이를 완전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을 발동시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레퀴프)

바르셀로나는 여름에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와 계약이 끝나는 마르퀴스 튀랑에 대한 관심을 잃었으며, 바이에른 뮌헨이 튀랑을 영입할 것으로 보인다. (문도 데포르티보)

첼시는 피닉스 올스타스의 17세 공격수 두주안 리차즈 영입 경쟁에서 뉴캐슬을 제쳤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바르셀로나는 함부르크의 14세 윙어 사이도 발데를 주시하고 있다. (빌트)

릴의 공격수 조너선 데이비드는 프리미어리그나 라 리가에서 뛰는 것이 모든 아이들의 꿈이라고 말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