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13.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팔리냐, 칠웰, 루카쿠, 오시멘

GuPangE 2023. 3. 13. 09:17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풀럼의 미드필더 주앙 팔리냐를 여름에 영입하는 것으로 검토하고 있으며, 아스널과 첼시, 리버풀, 뉴캐슬, 토트넘도 팔리냐를 주시하고 있다. (선)

리버풀이 가장 진지하게 팔리냐 영입을 원하는 팀으로 보인다. (메일)

맨체스터 시티는 올여름 첼시의 대대적인 선수단 정리에 포함될 수 있는 레프트백 벤 칠웰 영입에 관심이 있다. (애슬레틱)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는 임대 계약이 끝나도 인터 밀란에 남길 원하지만, 인테르는 같은 조건으로는 그를 잔류시킬 수 없으며, 첼시의 그레이엄 포터 감독의 계획에도 포함되지 않다. (메일)

첼시, 맨유에 이어 파리 생제르맹이 나폴리의 공격수 빅터 오시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니콜로 쉬라)

첼시와 뉴캐슬은 바르셀로나의 윙어 하피냐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바르사는 하피냐를 이적시킬 수도 있다. (스포르트)

노팅엄 포레스트는 제시 린가드와 여름에 1년 계약이 끝나면 재계약을 제시할 의향이 없다. (풋볼 인사이더)

인터 밀란은 1월에 실패했던 맨유의 수비수 빅토르 린델로프를 영입하기 위해 여름에 다시 시도할 것이다. (선)

인테르는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의 공격수 마르퀴스 튀랑이 유벤투스와 맨유, 뉴캐슬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그를 영입할 유력한 후보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아스널은 바이어 레버쿠젠의 윙어 무사 디아비를 지난 2년간 주시했지만, 뉴캐슬과 PSG도 관심을 보일 수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시의 18세 공격수 비토르 호케는 바르셀로나 이적을 선호하면서 아스널 이적을 거절했다. (스포르트)

 

반응형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공격수 호베르투 피르미누가 여름에 리버풀과 계약이 끝나 FA가 되면 그를 영입할 후보로 떠올랐다. (문도 데포르티보)

한 사우디아라비아 클럽이 피르미누가 리버풀을 떠나면 거액을 제시할 것이라고 한다. (풋볼 인사이더)

미드필더 폴 포그바는 지난여름 맨유에서 유벤투스로 재이적한 뒤 2경기에 나서는데 그치고 있지만, 팀에 잔류하길 원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맨유와 뉴캐슬은 PSV 아인트호번의 미드필더 사비 시몬스의 발전을 관찰하고 있다. (에크렘 코누르)

노팅엄 포레스트는 맨유와 PSG에서 각각 임대한 골키퍼 딘 헨더슨이나 케일러 나바스를 완전 영입할지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짐 랫클리프 경은 데이브 브라일스포드 경을 고용한 뒤 맨유 인수에 성공할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메트로)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