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15.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케인, 엔리케, 루카쿠, 펠리스트리

GuPangE 2023. 3. 15. 08:36
728x90

토트넘은 2024년 여름 계약이 끝나는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이 재계약을 맺지 않더라도 여름에 그를 이적시킬 의향이 없다. (스카이 스포츠)

스페인 대표팀과 바르셀로나를 이끌었던 루이스 엔리케는 토트넘이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결별하면 토트넘을 맡는데 관심을 가질 것이다. (타임스)

미드필더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는 여러 클럽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여름에 브라이튼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 (90 min)

인터 밀란의 CEO인 베페 마로타는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가 한 시즌 임대 계약이 끝나면 첼시로 복귀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카이 스포츠 이탈리아)

골키퍼 에두아르 멘디는 첼시와 계약 협상을 가졌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있다. (타임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미드필더 파쿤도 펠리스트리를 다음 시즌 임대 보내기 전에 재계약을 추진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리즈 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이 끝나고 바르셀로나의 18세 공격수 일리아스 아크호마흐를 영입하기로 합의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반응형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 훌리안 알바레스는 구단과 5년 반 재계약에 합의했다. (풋볼 인사이더)

뉴캐슬이 아스널의 레프트백 키어런 티어니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티어니를 지키려 하면서 아스널은 그를 이적시키지 않을 수도 있다. (커트 오프사이드)

리버풀과 뉴캐슬은 보카 주니어스의 미드필더 알란 바렐라를 영입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파리 생제르맹에서 6년간 활약한 애슐리 로렌스는 구단과 재계약을 맺지 않기로 결정했다. 로렌스는 이번 시즌 후 팀을 떠날 것이다. (르 파리지앵)

리즈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윌프리드 뇽토와 미드필더 웨스턴 맥케니는 여름에 유벤투스와의 트레이드 계약에 포함될 가능성이 있다. 맥케니는 현재 리즈에 임대 중이지만, 유벤투스는 뇽토와의 트레이드로 맥케니를 완전 이적시킬 가능성이 있다. (Calciomercatoweb.it)

리 카슬리 감독은 여름에 열리는 유럽 챔피언십 후 잉글랜드 U-21 대표팀을 떠날 가능성이 있으며, 스티븐 제라드, 프랭크 램파드, 스콧 파커 등이 후임을 맡을 가능성이 있다. (미러)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