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16.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메시, 포그바, 귄도안, 브란트

GuPangE 2023. 3. 16. 08:40
728x90

공격수 리오넬 메시는 여름에 파리 생제르맹과 계약이 끝나면 한 사우디아라비아 클럽으로부터 연봉 2억 2,000만 유로(약 3,063억 원)를 제의받을 것이다. (마르카)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 훌리안 알바레스는 2028년까지 구단에서 뛰는 재계약을 맺을 것이다. (메일)

미드필더 폴 포그바는 부상으로 이번 시즌 세리에 A에서 겨우 35분간 뛰었지만, 다음 시즌에도 유벤투스에 남길 원하고 있다. (90 min)

바르셀로나의 사비 에르난데스 감독은 이미 미드필더 일카이 귄도안과 이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고 한다. 귄도안과 맨시티의 계약은 여름까지이다. (아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윙어 율리안 브란트에 대한 아스널과 토트넘의 관심을 떨쳐내기 위해 재계약을 제시할 수도 있다. (스포르트 빌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프랑크푸르트의 공격수 랑달 콜로 무아니를 1억 500만 파운드(약 1,670억 원)에 영입하기 위해 나설 수도 있다. (스포르트 빌트)

첼시는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의 마누 코네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파리 생제르맹도 관심을 갖고 있다. (선)

 

반응형


첼시는 여름에 미드필더 루벤 로프터스-치크가 이적할 가능성을 열어 두었으며, 프리미어리그 클럽들과 AC 밀란, 로마 등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웨스트햄은 베르더 브레멘의 스트라이커 니클라스 퓔크루크 영입을 노리고 있다. (스포츠 위트니스)

뉴캐슬과 애스턴 빌라, 울버햄튼 그리고 리즈 유나이티드는 풀백 하파엘 게레이루가 여름에 도르트문트와 계약이 끝나면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90 min)

풀럼은 현재 PSG에서 선덜랜드에 임대 중인 미드필더 에두아르 미쉬를 주시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스트라이커 카림 벤제마는 레알 마드리드와 재계약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레퀴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