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18.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케인, 홀란드, 미토마, 라이스

GuPangE 2023. 3. 18. 09:40
728x90

레알 마드리드는 토트넘과 2024년에 계약이 끝나는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나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는 설도 돌고 있다. (메일)

공격수 엘링 홀란드와 맨체스터 시티의 계약에 있는 2억 유로(약 2,785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으며, 맨시티는 2027년까지 계약되어 있는 홀란드의 이적료를 원하는 금액으로 책정하게 될 것이다. (골닷컴)

브라이튼은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윙어 미토마 카오루에게 레알 마드리드와 맨시티, 아스널이 관심을 보이면서 기록적인 재계약을 제시할 준비가 되어 있다. (골닷컴)

파트릭 비에이라 감독이 크리스털 팰리스에서 경질된 것은 부진한 선수들에게 너무 관대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미러)

첼시는 웨스트햄과 2024년까지 계약되어 있는 수비형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에게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플로리안 플레튼버그)

햄스트링 문제로 지난해 8월부터 뛰지 못하고 있으며, 현재 회복 중인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는 첼시와 2년 재계약을 맺을 것으로 보인다. (선)

맨유와 첼시가 오랫동안 노려왔던 영입 대상인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프렝키 더 용은 스페인 TV와의 인터뷰에서 바르셀로나는 항상 자신의 꿈의 클럽이었으며, 앞으로 오랫동안 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TV3)

 

반응형


2024년 여름까지 에버턴과 계약되어 있는 미드필더 알렉스 이워비는 재계약을 제의받았지만, 계약을 맺기 전에 시즌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지켜보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은 위르겐 클롭 감독이 미드필드진 개편을 시도하면서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과 나비 케이타가 여름에 FA로 팀을 떠나도록 허락할 것이며, 아르투르 멜루도 임대 계약이 끝나면 유벤투스로 복귀할 것이다. (애슬레틱)

과거 리버풀에서 활약했던 호세 엔리케는 인터넷 라이브 중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라이언 흐라벤베르흐가 리버풀로 이적할 것이라고 전했다. (선)

레알 마드리드, 맨시티와 이적설이 났던 나폴리의 윙어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는 뉴캐슬이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면 뉴캐슬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바르셀로나는 유벤투스의 공격수 페데리코 키에사를 영입할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우스망 뎀벨레와 페란 토레스를 이적시킬 의향이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미드필더 세르히오 부스케츠는 바르셀로나로부터 1+1 계약을 제의받았지만, 인터 마이애미나 토론토로 이적할 가능성도 저울질하고 있으며, 사우디아라비아의 3개 클럽에서도 제의를 받았다고 한다. (문도 데포르티보)

맨유는 법조계 출신이자 구단의 팬인 아디다스 임원 맷 하그리브스를 계약 협상 담당자로 선임했다. (애슬레틱)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