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4. 20.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홀란드, 엔리케, 메시, 라이스

GuPangE 2023. 4. 20. 08:22
728x90

맨체스터 시티는 레알 마드리드를 포함한 유럽 명문팀들의 관심을 막기 위해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에게 현재 계약에 있는 1억 5,000만 파운드(약 2,483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을 삭제하는 새 계약을 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애슬레틱)

첼시는 루이스 엔리케 감독 영입을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에게로 관심을 돌릴 것이다. (텔레그래프)

첼시가 엔리케 감독 선임에 나서지 않기로 결정하면서 토트넘이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후임으로 엔리케 감독을 선임할 길이 열리게 되었다. (익스프레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바이어 레버쿠젠의 라이트백 제레미 프림퐁 영입에 관심이 있으며, 아론 완-비사카와 디오구 달로트는 내보낼 준비가 되어 있다. (메일)

라 리가의 하비에르 테바스 회장은 바르셀로나가 재정 문제로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를 영입할 수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골닷컴)

웨스트햄은 이번 시즌 후 떠날 것으로 보이는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의 잠재적인 후임으로 릴의 파울로 폰세카 감독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디언)

아스널은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를 1억 파운드(약 1,656억 원)에 영입할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여름에 랭스에 임대 중인 공격수 폴라린 발로건을 RB 라이프치히로 이적시킬 가능성이 있다. (메트로)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카림 벤제마는 계약을 2024년까지 1년 연장했다. (미러)

반응형


AC 밀란의 윙어 하파엘 레앙은 맨시티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팀에 남고 싶다고 밝혔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리버풀은 유벤투스와 여름에 계약에 끝나는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를 FA로 영입하려 한다. (리버풀 에코)

미드필드를 개편하려는 리버풀이 고려 중인 또 다른 선수는 바이에른 뮌헨의 유망주 라이언 흐라번베르흐이다. (포포투)

웨스트햄은 여름에 마누엘 란시니, 안젤로 오그본나, 블라디미르 쿠팔, 애런 크레스웰, 파블로 포르날스, 토마스 수첵 등 많은 선수들이 떠날 가능성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미드필더 토니 크로스는 은퇴할 수도 있다는 기사도 나왔지만 레알 마드리드와 재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있다. (메일)

토트넘은 이번 시즌 브라이튼에 임대 중인 첼시의 센터백 레비 콜윌 영입에 관심이 있다. (선)

바르셀로나 이적설이 난 맨시티의 주장인 일카이 귄도안은 자신의 몸이 다음 시즌에도 잉글랜드에서 견딜 수 있을지 평가해야 한다고 전했다. (타임스)

첼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골키퍼 그레고르 코벨을 영입하기 위해 에두아르 멘디와 케파 아리사발라가를 한 명이나 두 명 모두 이적시킬 가능성이 있다. (빌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