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4. 21.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체티노, 데 헤아, 회이룬, 코바시치

GuPangE 2023. 4. 21. 08:15
728x90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파리 생제르맹, 토트넘 감독은 첼시와 차기 감독을 맡는 문제를 놓고 협상을 가졌다. (미러)

첼시는 재정적 페어플레이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6월 30일 이전에 대대적인 선수단 정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브닝 스탠더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는 구단에 잔류하는 재계약을 맺기 직전이다. (포브스)

맨유는 아탈란타의 스트라이커 라스무스 회이룬 영입 경쟁에서 앞서 있다. (미러)

바르셀로나는 공격수 리오넬 메시를 복귀시키기 위해 파리 생제르맹에 할 제안을 마무리하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애스턴 빌라는 아스널의 공격형 미드필더 에밀 스미스 로우에게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토크 스포츠)

비야레알은 빌라가 여름에 영입을 추진하려는 수비수 파우 토레스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맨체스터 시티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영입을 위해 계속해서 경쟁하길 원하고 있지만, 첼시의 미드필더 마테오 코바시치 영입도 노리고 있다. (기브 미 스포츠)

파리 생제르맹은 벨링엄의 대안으로 니스의 미드필더 케프랑 튀랑 또는 랑스의 미드필더 세코 포파나 영입에 나설 곳으로 보인다. (커트 오프사이드)

크리스털 팰리스와 울버햄튼, 번리 그리고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모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수비수 맷 도허티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90 min)

뉴캐슬은 윙어 알랑 생-막시맹을 통해 여름에 선수들을 영입할 자금을 마련할 준비가 되어 있다. (토크 스포츠)

뉴캐슬 대주주들은 벨기에의 KV 오스텐데를 파트너 클럽으로 인수하기 위해 협상하고 있다. (애슬레틱)

맨유, 뉴캐슬, 울버햄튼, 아스널, 웨스트햄 그리고 팰리스는 모두 바이에른 뮌헨의 풀백 누사이르 마즈라위를 주시하고 있다. (90 min)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은 로마와 2025년 6월까지 계약을 연장하는 문제를 놓고 막판 협상 중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