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4. 22.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마운트, 오시멘, 피르미누, 코바시치

GuPangE 2023. 4. 22. 08:57
728x90

- 아스널은 첼시의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으며, 여름에 마운트를 영입하기 위해 리버풀과 경쟁할 가능성이 있다. (골닷컴)

- 아스널은 또한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뛰고 있는 미드필더 마르틴 수비멘디와 수비수 로뱅 르 노르망을 보기 위해 스카우트를 보냈다. (데일리 메일)

- 파리 생제르맹은 나폴리의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 영입하기 위해 1억 3,300만 파운드(약 2,205억 원)를 준비하고 있으며, 첼시를 제치고 오시멘 영입에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 공격수 호베르투 피르미누는 여름에 리버풀과 계약이 끝나면 바르셀로나에 입단하기로 합의했다. (데일리 메일)

- 첼시와 계약 마지막 해에 접어든 미드필더 마테오 코바시치의 대리인들은 맨체스터 시티와 이적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런던을 방문했다. (스포르트 클루브)

- 리버풀과 토트넘은 수비수 에방 은디카가 올여름 프랑크푸르트와 계약이 끝나면 FA로 영입을 시도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여름에 수비수 해리 매과이어,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스트라이커 앙토니 마샬을 포함한 최대 12명의 1군 선수들을 이적시키려 할 것이다. (미러)

- 맨유는 데 헤아의 대체자로 발렌시아의 골키퍼 기오르기 마마르다슈빌리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기브 미 스포츠)

- 리버풀은 올해 1군에서 632분만 뛴 공격수 파비우 카르발류가 다음 시즌 임대를 떠나도록 허락할 의향이 있다. (90 min)

- 미국 헤지펀드 매니저인 톰 와그너는 버밍엄을 인수할 가능성이 높은 상태이며, 세인트 앤드루스 구장을 팔고 새 경기장을 지을 계획이다. (미러)

- 애스턴 빌라와 뉴캐슬, 리버풀, 토트넘은 모두 목요일 스포르팅 리스본과 유벤투스의 유로파리그 8강전에 스카우트들을 보냈으며,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와 스포르팅의 윙어 마커스 에드워즈, 미드필더 페드루 곤살베스 등을 관찰했다고 한다. (90 min)

- 바르셀로나의 수비수 마르코스 알론소는 인터 밀란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이적에 관심이 없다고 한다. (문도 데포르티보)

-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는 한 사우디아라비아 클럽으로부터 다음 시즌 현재 급여의 두 배를 받는 조건의 제의를 받았다. (아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