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4. 27.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케인, 포체티노, 바렐라, 메시

GuPangE 2023. 4. 27. 08:12
728x90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을 영입하길 원하지만, 토트넘과 이적료로 긴 싸움을 하기보다는 다른 옵션을 찾을 것이다.

- 맨유는 디나모 자그레브의 골키퍼 도미니크 리바코비치 영입에 관심이 있다. 현재 주전인 다비드 데 헤아의 계약은 여름까지이다. (풋볼 365)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첼시의 차기 감독을 맡기 위한 세부 협상을 하는 과정에서 에이전트를 활용하지 않고 있다. (텔레그래프)

- 첼시는 여름 영입 대상으로 브렌트포드의 골키퍼 다비드 라야와 스트라이커 이반 토니를 주시하고 있다. (풋볼 런던)

- 첼시는 인터 밀란과 현재 임대 중인 로멜루 루카쿠의 미래와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의 이적 가능성을 놓고 만날 것이다. (이브닝 스탠더드)

반응형


- 리버풀은 도르트문트가 요구하는 높은 이적료 때문에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영입을 포기했지만, 인터 밀란의 미드필더 니콜로 바렐라를 영입에 큰돈을 쓸 가능성이 있다. (익스프레스)

- 아스널과 토트넘 그리고 뉴캐슬은 모두 공격수 하피냐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으며, 바르셀로나는 파리 생제르맹에서 공격수 리오넬 메시를 재영입할 재정적 여유를 확보하기 위해 하피냐를 이적시키려 할 수도 있다. (아스)

- 애스턴 빌라는 아스널에서 1군 기회가 적어 불만인 미드필더 에밀 스미스 로우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풋볼 365)

- AC 밀란의 공격수 하파엘 레앙은 레알 마드리드나 첼시로 이적할 기회를 거절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 한편, 밀란은 여름 이적 시장에서 미드필더 샤를 데 케텔라에르와 웨스트햄의 스트라이커 잔루카 스카마카의 트레이드를 시도할 가능성이 있다. (인사이드 풋볼)

- 미국 MLS 커미셔너 돈 가버는 PSG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를 미국으로 데려오기 위해서는 리그 차원의 영리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골닷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