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5. 11.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요리스, 매디슨, 추아메니, 코바시치

GuPangE 2023. 5. 11. 07:57
728x90

- 토트넘의 골키퍼 위고 요리스는 현재 연봉의 3배를 받고 다음 시즌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뛰는 제안을 받았다. (타임스)

- 뉴캐슬은 레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제임스 매디슨에게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텔레그래프)

- 리버풀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오렐리앵 추아메니를 처음에는 임대로 계약하더라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90 min)

- 토트넘은 새 감독 선임 계획을 마무리 짓기 전에 파비오 파라티치 전 디렉터의 후임을 구하길 원하고 있다. (미러)

- 맨체스터 시티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할 것으로 보이는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의 대안으로 첼시의 미드필더 마테오 코바시치에게로 관심을 돌렸다. (풋볼 인사이더)

- 리버풀은 백업 골키퍼로 하노버 96의 론-로베르트 칠러를 영입하려 한다. (빌트)

 

반응형


- 나폴리는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을 놓고 영입 경쟁이 벌어질 것이라고 예상하며, 이적료를 1억 6,000만 유로(약 2,322억 원)로 올렸다. (일 마티노)

- 리버풀, 첼시와 이적설이 났던 AC 밀란의 공격수 하파엘 레앙은 구단과 5년 재계약을 맺었다. (애슬레틱)

- 리버풀은 스포르팅 리스본의 22세 미드필더 마누엘 우가르테의 바이아웃인 6,000만 유로(약 870억 원)를 맞춰줄 준비가 되어 있다. (헤코르드)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인터 밀란의 스트라이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를 주시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골키퍼 아론 램스데일은 아스널과 새 장기 계약에 합의하는데 근접했다. (ESPN)

- 선덜랜드는 공격수 잭 클라크에 대한 크리스털 팰리스, 브렌트포드의 관심을 막기 위해 재계약을 제시할 계획이다. (팀 토크)

- 뉴캐슬 이적설이 난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하피냐는 올여름 이적할 수도 있다는 설에 대해 일축했다. (크로니클 라이브)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