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5. 13.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라이스, 귀엥두지, 김민재, 클루셉스키

GuPangE 2023. 5. 13. 08:30
728x90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에 대한 관심을 구체화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아스널이 여전히 라이스를 영입할 유력한 후보이다. (가디언)

- 마르세유의 미드필더 마테오 귀엥두지는 웨스트햄에서 라이스의 대체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 (미러)

- 첼시와 맨유는 애스턴 빌라의 골키퍼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으며, 토트넘도 새 골키퍼 영입을 위해 이적시장에 뛰어들었다. (미러)

- 첼시는 수비수 티아구 실바가 여름에 플루미넨시로 돌아가는 것을 허락할 것이다. (텔레그래프)

- 맨유는 나폴리의 대한민국 수비수 김민재와 협상을 시작했다. 리버풀과 파리 생제르맹도 김민재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풋 메르카토)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19세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은 레알 마드리드와 개인 계약 조건에 합의했다. (90 min)

 

반응형


- 토트넘은 여름에 유벤투스의 데얀 클루셉스키를 완전 영입할 것으로 보인다. (인디펜던트)

- 토트넘은 올여름 첫 번째 영입으로 로마의 수비수 호저 이바네스 영입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 (포포투)

- 브라이튼은 미드필더 마흐무드 다후드와 이번 시즌 후 도르트문트와 계약이 끝나면 이적하기로 합의하는데 근접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아스널은 RB 라이프치히와 지난 12월 재계약을 맺은 수비수 모하메드 시마칸 영입에 관심이 있다. (가디언)

- 토트넘과 맨유는 여름에 브렌트포드의 골키퍼 다비드 라야를 영입하고 싶다면 4,000만 파운드(약 670억 원)를 내야 할 것이다. (이브닝 스탠더드)

- 뉴캐슬은 레버쿠젠의 23세 공격수 아민 아들리 영입을 위해 바이에른 뮌헨 AC 밀란과 경쟁해야 할 것으로 보이지만, 3,000만 파운드(약 502억 원)를 제시할 가능성이 있다. (가디언)

- 노팅엄 포레스트의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는 여름에 계약이 끝나면 베식타슈로 이적하는 제의를 받았다. (노팅엄 포스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