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5. 14.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체티노, 마운트, 맥 알리스터, 토레스

GuPangE 2023. 5. 14. 09:18
728x90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토트넘, 파리 생제르맹 감독은 여름에 첼시 사령탑을 맡는 계약 조건에 합의했다. (텔레그래프)

- 포체티노 감독은 첼시와 계약이 1년밖에 남지 않은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가 팀에 남길 원하고 있다. (메일)

- 리버풀은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를 7,000만 파운드(약 1,170억 원)에 영입하려는 경쟁에 마침표를 찍을 준비가 되어 있다. (미러)

- 맨체스터 시티의 수비수 카일 워커는 해외의 관심을 거절하고 구단과 남은 계약 기간 1년을 채울 준비가 되어 있다. (선)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는 구단의 소유권 문제가 해결되는 대로 여름에 급여가 인상될 것이다. (선)

- 에버턴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된다면 여름에 수비수 아마두 오나나에 대한 5,000만 파운드(약 837억 원)의 제의를 수락할 의향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바르셀로나는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 영입에 관심이 있다. (토크 스포츠)

 

반응형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은 ‘플라스틱 클럽’으로 이적하길 원하지 않아 맨시티 이적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포포투)

- 애스턴 빌라는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마르코 아센시오와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페란 토레스 영입을 노리고 있다. (스포르트)

- 하지만 토레스는 바르셀로나에 남길 원하고 있으며, 빌라와 접촉은 없었다고 한다. (문도 데포르티보)

- 맨유는 여름에 바이에른 뮌헨의 미드필더 라이언 흐라번베르흐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 뛰어들었다. (풋볼 인사이더)

- 사우디아라비아 알 힐랄의 회장인 파하드 빈 사드 빈 나펠은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 영입설에 대해 언급하길 거부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 맨유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한 해동안 구단이 영입할 수 있는 선수의 수준이 높아졌다고 주장했다. (90 min)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센터백 산티아고 무리뇨를 영입하기 위해 라싱 클럽 데 몬테비데오와 협상하고 있다. (마르카)

-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리버풀의 18세 수비수 아이작 마바야는 구단과 재계약을 맺었다. (리버풀 에코)

- 맨시티는 AFC 윔블던의 15세 골키퍼 스파이크 브리츠 영입을 마무리 짓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