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6. 4.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케인, 메시, 우가르테, 요리스

GuPangE 2023. 6. 4. 10:13
728x90

-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 보드진에 토트넘의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을 영입하고 싶다고 전했다. (애슬레틱)

-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힐랄은 6월 6일에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 영입을 발표하길 바라고 있다. (스포르트)

- 첼시는 스포르팅 리스본의 미드필더 마누엘 우가르테를 영입할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파리 생제르맹은 아스널의 수비수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골닷컴)

- 리버풀은 풀럼의 라이트백 케니 테테 영입을 노리고 있다. (선)

-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는 리버풀 이적을 위한 마지막 세부 사항을 마무리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토트넘의 골키퍼 위고 요리스는 팀을 떠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가운데 “한 시대가 끝났다”며 자신이 “성공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찾길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이브닝 스탠더드)

반응형


- 리즈 유나이티드는 차기 감독을 찾으면서 블랙번의 욘 달 토마손 감독도 최종 후보에 올렸다. (풋볼 인사이더)

- 첼시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공격수 카이 하베르츠에 대한 레알 마드리드의 접근을 모두 막을 것이다. (메트로)

- 첼시의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가 리버풀이 아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을 택한 것에는 챔피언스리그에서 뛸 수 있는 기회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풋볼 인사이더)

- 셀틱의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토트넘 감독 부임설이 강하게 나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미래에 대해 입을 굳게 다물고 있다. (이브닝 스탠더드)

- 아약스의 수비수이자 맨유가 영입을 노리고 있는 위리엔 팀버르는 맨유와 맨체스터 시티의 FA컵 결승전을 관전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토크 스포츠)

- 애스턴 빌라는 스포르팅 리스본과 미드필더 페드루 곤살베스 영입을 놓고 협상하고 있다. (아 볼라)
- 뉴캐슬은 OB 오덴세의 윙어 얀쿠바 민테 영입에 근접하고 있다. (선)

- 브라이튼은 다음 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마흐무드 다후드 영입을 완료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