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09.08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홀란드, 살리바, 게히, 무시알라

GuPangE 2024. 9. 8. 10:15
728x90

-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는 구단 최고 연봉을 받는 선수가 될 수 있는 재계약에 합의하는데 근접하고 있다. (마르카)

- 홀란드의 새 계약에는 레알 마드리드가 홀란드 영입을 원할 경우 필요한 바이아웃 조항이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메일)

- 레알 마드리드는 아스널 센터백 윌리엄 살리바 영입을 노리고 있다. (피차헤스)

- 뉴캐슬의 에디 하우 감독은 노팅엄 포레스트의 공격수 안토니 엘랑가 영입에 실패할 경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윙어 안토니 영입을 고려할 것이다. (커트 오프사이드)

- 뉴캐슬은 1월에 크리스털 팰리스와 계약이 18개월 남는 수비수 마크 게히를 저렴하게 영입하기 위해 시도할 것이다. 하지만 팰리스는 게히에게 책정한 이적료를 고집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 맨시티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자말 무시알라는 프리미어리그 이적 가능성을 부인하지 않았다. 무시알라의 현재 계약은 2026년 6월까지이다. (골닷컴)

- 수비수 요나탄 타는 바이어 레버쿠젠과 2025년 여름까지인 계약을 연장하지 않을 것이며, 바이에른 뮌헨 등이 여름에 자신을 영입하길 원했다고 밝혔다. (90 min)

- 레버쿠젠은 타가 내년 여름 계약이 끝나 FA로 떠나는 것을 막기 위해 겨울 이적 시장에서 현재보다 낮은 가격에 이적시킬 수도 있다. (피차헤스)

-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는 유벤투스를 떠난 뒤 FA 신분이지만, 튀르키예 진출은 생각하지 않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