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1. 3. 23 수요일의 BBC 가십 - 리차드 던, 아퀼라니, 반 데 바르트

GuPangE 2011. 3. 23. 17:28
728x90

TRANSFER GOSSIP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코칭스태프들과 다툰 아스톤 빌라의 리차드 던을 노리고 있다. (메트로)


임대를 떠난 리버풀의 미드필더 알베르토 아퀼라니는 올시즌 뒤 유벤투스에 완전이적할 것으로 보인다고 그의 에이전트가 밝혔다. (미러)


울버햄튼의 24세 윙어 맷 자비스는 잉글랜드 대표팀에 선발되면서 뉴캐슬과 리버풀의 관심을 일으켰다. (메트로)


높이 평가받는 아약스의 19세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아버지는 에릭센이 아스날과 리버풀, 첼시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잉글랜드로는 진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메트로)


남미에서 최근 가장 떠오르는 유망주 중 한명인 리버 플레이트의 19세 아르헨티나 미드필더 에릭 라멜라를 영입하기 위해 토트넘과 리버풀, 바르셀로나까지 뛰어들면서 올 여름 그의 영입전쟁이 일어날 것이다. (메트로)


풀럼이 볼튼과 에버튼보다 플리머스의 17세 수비 유망주 잭 스티븐스를 영입할 것이 유력하다. (데일리 메일)

 

OTHER GOSSIP


아스톤 빌라의 제라르 울리에 감독은 2주 전 수비수 제임스 콜린스와 리차드 던이 코칭스태프와 다투는 사건이 벌어지면서 구단의 규정을 강화했다. (데일리 메일)


짐 매길턴 감독은 입스위치와의 분쟁이 "길고 불필요한 싸움"이라고 비난했다. 매길턴 감독은 지난 2009년 4월 입스위치로부터 경질당한 뒤 법정에서 보상금을 받으라는 판정을 받은 바 있다. (미러)


토트넘의 라파엘 반 데 바르트는 해리 레드냅 감독이 자신을 꾸준히 경기에서 교체시키자 불만이 쌓이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네덜란드 대표팀에서 소속팀에서 복귀하는 10일 후엔 아무일도 아닐 것이라고 덧붙였다. (데일리 메일)


바르셀로나의 27세 브라질 풀백 다니 알베스를 영입하려던 맨체스터 시티의 바램은 알베스가 바르샤와 3년간 재계약하기로 합의하면서 좌절되었다. (미러)


AND FINALLY


휴 로버트슨 영국 체육부 장관은 정부가 프리미어리그 경기의 스탠딩 구역 재지정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 대 재판관이었던 테일러씨가 힐스보로 대참사로 인해 경기장 개선을 요구한지 21년 만의 일이다. (가디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