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1. 5. 22 일요일의 BBC가십 - 맨시티, 모드리치, 파브레가스, 안첼로티

GuPangE 2011. 5. 22. 18:55
728x90

TRANSFER GOSSIP


맨체스터 시티의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은 아스날의 세스크 파브레가스와 토트넘의 루카 모드리치의 영입을 검토 중이다. (피플)


아스날은 주장 세스크 파브레가스를 5,000만 파운드에 바르셀로나로 팔 준비가 되었다. (미러)


첼시는 토트넘의 플레이메이커 루카 모드리치를 영입하기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싸울 준비가 되었다. (뉴스 오브 더 월드)


아스날은 재계약을 거절한 사미르 나스리를 대신해 약 2,500만 파운드에 영입이 가능할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19세 독일 국가대표 미드필더 마리오 괴체를 영입하고 싶어한다. 아스날은 블랙번의 필 존스와 크리스토퍼 삼바 또한 원하고 있다. (미러)


아스날의 아르센 벵거 감독은 다음 시즌 최고의 선수들을 영입하기 위해 거액을 쓰겠다고 약속했다. 삼바를 비롯해 볼튼의 수비수 개리 케이힐,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스콧 파커 등을 모두 주시하고 있다. (선데이 익스프레스)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은 벨기에 수비수 얀 베르통엔의 영입을 확정지으면서 이번주 맨시티의 여름 쇼핑을 시작할 것이다. (뉴스 오브 더 월드)


맨유는 잦은 부상의 오언 하그리브스와의 시간을 끝내며 재계약을 맺지 않을 것이다. (메일 온 선데이)


아스톤 빌라의 골키퍼 브래드 프리델은 구단이 올 여름 애쉴리 영을 팔아 자금을 마련할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토크 스포츠)


토트넘은 맨유의 스트라이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를 재영입하기 위해 시도할 것이다. (커트 오프사이드)


맨유는 아약스의 네덜란드 국가대표 라이트백 그레고리 반 데 비엘을 영입하기 위해 1,200만 파운드를 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뉴스 오브 더 월드)


퀸스 파크 레인저스는 수비수 세바스티안 바송이 토트넘을 떠나고 싶다고 밝히면서 비상이 걸렸다. (미러)


볼튼의 주장인 케빈 데이비스는 주가가 오르고 있는 중앙 수비수 개리 케이힐이 올 여름 팀을 떠날까봐 걱정하고 있다. (미러)


맨유는 2주 안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를 1,750만 파운드에 영입할 것으로 보인다. (골닷컴)


토트넘은 해리 레드냅 감독이 에우렐뉴 고메스의 대체자를 찾으려 하면서 맨시티의 골키퍼 셰이 기븐의 영입을 검토 중이다. (메트로)


리버풀은 위건의 샤를 은조그비아를 영입하기 위해 뉴캐슬, 선더랜드와 경쟁할 준비가 되었다. (뉴스 오브 더 월드)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은 패트릭 비에이라의 계약이 올 여름 끝남에도 불구하고 그를 잔류시키고 싶어한다. (피플)


맨유는 랑스의 18세 수비수 라파엘 바란을 영입할 가장 유력한 후보로 떠올랐다. (텔레그래프)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스트라이커 마이클 오언을 떠나보낼 준비가 되었지만, 선더랜드에 임대보댄 대니 웰벡은 다시 불러들이고 싶어한다. (피플)


OTHER GOSSIP


아스톤 빌라의 랜디 러너 구단주는 건강 문제로 제라르 울리에 감독을 떠나보내고 싶지 않아 할 것이다. 에버튼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들이 차기 감독으로 검토되고 있다. (메일 온 선데이)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자신이 첼시 감독직을 지키기 위해 매달리지는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메일 온 선데이)


안첼로티 감독은 단지 잉글랜드 축구계에 남기 위해 강등된 웨스트햄을 맡을 준비도 할 것이다. (뉴스 오브 더 월드)


첼시의 로만 아브라모비치 구단주가 안첼로티 감독의 후임으로 원하고 있는 후스 히딩크 감독은 이미 첼시에 고용되어있다. (선데이 익스프레스)


리버풀과 인테르 밀란을 이끌었던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은 블랙번이 프리미어리그에 잔류한다면 스티브 킨 감독을 대신해 팀을 지휘하는 것을 검토 중이다. (뉴스 오브 더 월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다음주 토요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결과와 관계없이 은퇴하지 않을 것이다. (옵저버)


인도의 억만장자인 락시미 미탈이 월요일 QPR의 인수를 제의할 것이다. 이렇게 되면 맨시티와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놓고 쩐의 전쟁을 일으킬 수도 있다. (선데이 익스프레스)


선더랜드의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이번주 엘레스 쇼트 구단주와 최후 협상을 가질 것이다. 이 결과가 브루스 감독의 미래를 결정할 수도 있다. (미러)


버밍엄 시티는 일요일 토트넘과의 경기를 통해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된다면 재정이 불안해질 수도 있다. (텔레그래프)


잉글랜드의 파비오 카펠로 감독은 오는 6월 4일 스위스위의 유로 2012 예선전에 출전할 예비명단에 풀럼의 스트라이커 바비 자모라를 뽑을 것이다. (텔레그래프)


카펠로 감독은 골키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로버트 그린의 대표팀 복귀에 필사적이다. (메일 온 선데이)


아스톤 빌라의 불안정한 공격수 애쉴리 영은 "다이버"라고 불리는 것에 상처받았다고 말했다. (인디펜던트)


위건의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감독은 1월 이적시장이 구단이 강등권으로 떨어지는데 큰 영향을 줬다고 말했다. 에이전트들의 혼란을 줘 팀의 집중력이 떨어졌고 승점을 얻는데 영향을 주었다고 말했다. (옵저버)


AND FINALLY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마이크 애쉴리 구단주는 팀이 일요일 웨스트 브롬위치를 이긴다면 스탭들에게 50만 파운드의 보너스를 지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