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3. 12. 2.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아스날, 위건, 풀럼, 베컴-해리 스타일스

GuPangE 2013. 12. 2. 10:40
728x90

TRANSFER GOSSIP


아스날은 전력을 강화하기 위해 웨스트 브롬위치의 미드필더 유수프 물룸부를 내년 1월 영입할 계획이다. (메트로)


리즈 유나이티드는 현재 노팅엄 포레스트에 임대 중인 첼시의 18세 미드필더 나다니엘 샬로바를 원하고 있다. (미러)


OTHER GOSSIP


위건의 오언 코일 감독은 팀을 맡은지 6개월 만에 경질되었다. 코일 감독은 지난 일요일 더비 카운티에게 3-1로 패한 뒤 데이브 웰란 회장과 만났으며 경질을 통보받았다. (미러)


마틴 욜 감독은 풀럼에서 경질당한 뒤 82만 파운드를 받을 것이다. 욜 감독은 사히드 칸 회장과 2개월 만에 처음 만난 자리에서 경질되었다. (더 선)


잉글랜드 U-21 대표팀의 스튜어트 피어스 감독은 데이브 존스 감독이 경질된 잉글랜드 챔피언십 셰필드 웬즈데이를 맡을 유력한 후보이다. (미러)


존 그레고리 전 아스톤 빌라 감독은 잉글랜드 리그 1의 크롤리 타운의 감독으로 부임할 것이다. (데일리 메일)


토트넘에서 뛰었던 공격수 가레스 베일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안드레 빌라스-보아스 감독을 "대단한 감독"이라 부르며 그를 지지했다.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


아직 첼시에서 데뷔하지 못한 나이지리아의 20세 수비수 케네스 오메루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는 가장 어린 선수 중 한명이 될 가능성이 있다. (텔레그래프)  


AND FINALLY


'원 디렉션'의 해리 스타일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특별했던 세대를 다룬 영화 <The Class of '92>의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데이비드 베컴과 사진을 찍었다. (데일리 메일) 


아디다스는 월드컵 공인구 발표를 축하하며 화요일 브라질에서 태어나는 모든 아기들에게 공짜로 공을 하나씩 나눠줄 계획이다. (메트로)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