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9. 9. 19.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그바, 지단, 반 다이크, 산초

GuPangE 2019. 9. 19. 08:28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미드필더 폴 포그바가 재계약을 맺도록 설득할 수 있길 바라고 있다.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 공격수 메이슨 그린우드와도 재계약을 고려하고 있다. (스탠다드)


챔피언스리그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파리 생제르맹에게 완패를 당하자 분노한 레알팬들은 지네딘 지단 감독의 경질을 요구하고 나섰다. (선)


유벤투스는 수비수 다니 알베스가 이번 여름 자유계약으로 상 파울루에 입단하기 전에 영입할 기회를 거절했다. (칼치오 메르카토)


맨유는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19세 공격수 엘링 홀란드를 보기 위해 관계자들을 보냈다. 홀란드는 자신의 챔피언스리그 데뷔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유럽 무대에 자신을 알렸다. (스포츠 위트니스)


블랙번은 전 토트넘, 풀럼 미드필더 루이스 홀트비와 협상 중이다. 홀트비는 지난 시즌 함부르크를 떠난 뒤 자유계약 신분 상태이다. (메일)


에버턴은 현재 셰필드 유나이티드에서 데리 시티로 임대 중인 19세 스트라이커 데이비드 파크하우스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바이에른 뮌헨의 골키퍼 마누엘 노이어는 내년 유로 대회 후 독일 대표팀에서의 은퇴를 고려하고 있다. (빌트)


맨유가 노리고 있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19세 윙어 제이든 산초는 내년 여름 이적할 가능성을 부인하지 않았다. (메트로)


맨유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대체하기로 결정할 경우를 대비해 파리 생제르맹의 토마스 투헬 감독의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 (스포츠 위트니스)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는 리버풀과 재계약을 맺는데 근접했다는 이야기들을 일축했다. (메일)


첼시는 공격수 태미 아브라함, 수비수 피카요 토모리와 새 5년 계약을 맺기 위해 협상을 시작했다. (가디언)


토트넘은 이번 시즌 아직 리그에서 출장하지 못하고 있는 19세 윙어 잭 클라크를 임대보낸 리즈 유나이티드에서 복귀시킬지 고민하고 있다. (메일)


UEFA는 다음주 2023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치를지 확정지을 것이다. (스카이 스포츠)


아스널은 RB 잘츠부르크의 18세 미드필더 도미니크 소보슬라이를 영입하기 위해 접근했다. (풋볼 런던)


아스널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지난 일요일 왓포드를 상대로 졸전을 펼친 뒤 팀 단합을 위해 외출을 보냈다. (미러)


미국 사업가인 데이브 체케츠와 앨런 페이스는 사우디의 압둘라 왕자가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매각하기로 결정한다면 구단을 인수하는데 여전히 관심을 갖고 있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