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0. 1. 5.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매디슨, 린가드, 쿨리발리, 포그바

GuPangE 2020. 1. 5. 10:32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레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제임스 매디슨을 영입하기 위해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에 4,500만 파운드(약 687억원)를 더해 제시할 것이다. (선데이 미러)


웨스트햄은 나폴리의 수비수 칼리두 쿨리발리를 영입하기 위해 맨체스터 시티와 경쟁할 것이다. (선데이 익스프레스)


맨유는 인터 밀란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미드필더 폴 포그바의 이적을 허락하기 전에 스트라이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를 원한다고 전했다. (선데이 미러)


유벤투스는 첼시의 레프트백 에메르송의 에이전트와 접촉했다. (칼치오 메르카토)


에버턴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의 플레이메이커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임대하길 원하고 있다. (선데이 미러)


웨스트햄은 다음주 미드필더 제드송 페르난데스를 임대하는 문제를 놓고 벤피카 측과 만날 예정이다. (스타)


토트넘은 1월 이적시장에서 임대 중인 레알 베티스의 미드필더 지오바니 로 셀소를 2,700만 파운드(약 412억원)에 완전영입하길 바라고 있다. (선)


크리스털 팰리스는 에버턴의 스트라이커 센크 토순의 임대를 노리고 있다. (메일)


레스터 시티의 브렌던 로저스 감독은 유벤투스의 수비수 메리흐 데미랄의 영입설을 인정하지도 부인하지도 않았다. (메일)


번리의 션 디쉬 감독은 1월 이적시장에서 고참 선수들이 떠날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말했다. (랭커셔 텔레그래프)


토트넘은 17세 스트라이커 트로이 패럿이 다음 달 새 장기 계약을 맺으면서 구단에 미래를 맡기길 바라고 있다. (이브닝 스탠다드)


리즈 유나이티드는 이번 달 사우샘프턴의 스트라이커 체 아담스를 임대하기 위한 경쟁에서 노팅엄 포레스트에 앞서있다. (풋볼 인사이더)


뉴캐슬의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팀이 이미 여러 문제들을 안고 있다고 밝히며, 1월에 스트라이커 영입을 우선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이 스포츠)


찰턴은 미들스브러의 미드필더 마커스 브라운을 임대할 계획이다. (풋볼 인사이더)


울버햄튼의 누노 에스피리토 산토 감독은 이번 달 공격수 패트릭 쿠트로네가 팀을 떠날 가능성을 부인하지 않았다. (버밍엄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