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0. 1. 7.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르마, 슈크리니아르, 에릭센, 지루

GuPangE 2020. 1. 7. 08:43
728x90

토트넘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토마 르마를 6,000만 유로(약 785억원)에 완전영입 할 수 있는 옵션을 포함해 임대하는 방안을 고려 중이다. (인디펜던트)


맨체스터 시티는 인터 밀란의 수비수 밀란 슈크리니아르를 노리고 있다.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도 그를 주시하고 있다. (미러)


인터 밀란은 토트넘의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영입하기 위해 2,000만 파운드(약 308억원)를 제시했다. 하지만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아르투로 비달 영입을 선호하고 있다. (미러)


한편, 인터 밀란의 쥐세페 마로타 CEO는 구단이 에릭센을 1월에 영입하기 위해 접촉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풋볼 런던)


인터 밀란은 또한 첼시의 스트라이커 올리비에 지루를 영입하기 위한 애스턴 빌라, 뉴캐슬과의 경쟁에서 앞서있다. (텔레그래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레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제임스 매디슨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지만, 1월에 대형 영입을 하기는 어렵다는 점을 알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에버턴은 유럽의 여러 클럽들이 원하고 있는 생테티엔의 수비수 웨슬리 포파나 영입에 뛰어들었다. (스타)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는 이전에 웨인 루니가 뛰었던 MLS의 DC 유나이티드와 협상을 가졌다. (디 애슬레틱)


뉴캐슬의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맨유가 션 롱스태프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는 얘기에 대한 질문을 받은 뒤 구단은 팀 내 최고 유망주들을 팔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뉴캐슬과 애스턴 빌라는 브라이튼의 후보 스트라이커 글렌 머레이와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단기 계약을 맺을지 고민하고 있다. (가디언)


뉴캐슬은 삼프도리아의 수비수 오마르 콜리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크로니클 라이브)


웨스트햄은 벤피카의 미드필더 제드송 페르난데스를 노리고 있다. 페르난데스는 1억 2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다. (풋볼 런던)


에버턴도 페르난데스를 노리고 있으며, 스트라이커 우마르 니아세, 풀백 쿠코 마르티나, 스트라이커 센크 토순을 이적시켜 자금을 마련할 것이다. (익스프레스)


브라이튼, 크리스털 팰리스 그리고 노리치는 헹크의 스트라이커 음브와나 사마타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가디언)


리버풀은 트라브존스포르의 골키퍼 우구르칸 차키르 영입에 나설 것이다. (메트로)


리버풀은 미드필더 페드로 치리베야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스카이 스포츠)


번리는 에버틴의 센터백 스콧 맥케나 영입을 고민하고 있다. (메일)


유벤투스의 파비오 파라티시 디렉터는 맨유와 에버턴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미드필더 엠레 찬과 아드리앙 라비오를 1월에 이적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