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0. 1. 8.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자하, 트라오레, 비달, 에릭센

GuPangE 2020. 1. 8. 08:52
728x90

첼시는 크리스털 팰리스의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를 이번 달에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하지만 팰리스가 요구하는 8,000만 파운드(약 1,225억원)의 이적료를 맞춰줄 생각은 없다. (익스프레스)


맨체스터 시티는 울버햄튼의 윙어 아다마 트레오레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아르투로 비달의 에이전트는 1월에 프리미어리그로 이적하는 문제를 놓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협상을 가질 것이다. (미러)


애스턴 빌라는 스트라이커 크리스티안 벤테케를 재영입하기 위해 크리스털 팰리스와 접촉하고 있다. (버밍엄 메일)


빌라는 AC 밀란으로부터 전 리버풀 골키퍼 페페 레이나를 영입할 기회를 제의받았다. (메일)


인터 밀란은 맨유의 주장인 애슐리 영에 대해 문의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마리오 괴체는 이번 시즌 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계약이 끝나면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날 것이다. 괴체는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과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의 지도를 받았었다. (미러)


뉴캐슬은 갈라타사라이의 전 리버풀 윙어 라이언 바벨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갈라타사라이는 1월에 그를 꼭 이적시키고 싶어하며, 아약스도 바벨의 영입을 고민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웨스트햄의 벤피카 미드필더 제드송 페르난데스 영입은 지연되고 있다. (가디언)


맨유의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팀 내 여러 선수들이 자신들의 미래를 위해 뛰고 있다고 말했다.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는 계약이 18개월 밖에 남지 않았으며,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와 풀백 티모시 포수-멘사, 수비수 에릭 바이도 이번 시즌 후 계약이 만료된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에버턴은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를 이번 시즌 끝날 때까지 임대하고 싶어한다. (스포츠 위트니스)


공격수 르로이 사네는 십자인대 부상을 당한지 5개월 만에 맨시티 훈련장에 복귀를 앞두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나폴리는 브라이튼의 스트라이커 닐 무파이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텔레그래프) 


리버풀과 첼시 그리고 토트넘 등 여러 클럽들이 리즈에 임대 중인 브라이튼의 수비수 벤 화이트를 주시하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아스널은 1월에 완전영입에 부정적이며, 대신 임대에 집중할 것이다. (골닷컴)


여러 잉글랜드 클럽들이 바르셀로나의 잉글랜드 U-19 미드필더 마커스 맥관을 영입하기 위해 협상하고 있다. (선)


애스턴 빌라는 부상당한 웨슬리의 공백을 메울 선수로 미들스브러의 스트라이커 브릿 아솜발롱가를 원하고 있다. (노던 에코)


찰턴은 스트라이커 라일 테일러에 대한 재계약 제의를 철회하고 그에 대한 이적 제의들을 검토할 것이다. (사우스 런던 프레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