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0. 4. 1.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데 리흐트, 베일, 램지, 벤제마

GuPangE 2020. 4. 1. 08:28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미드필더 폴 포그바를 유벤투스로 보내며 수비수 마티아스 데 리흐트를 영입하기 위해 나설 준비를 하고 있다. (스타)


맨유는 스트라이커 알렉시스 산체스가 인터 밀란에서 임대 생활을 마치고 복귀하면 110만 파운드(약 16억 6,000만원)의 연간 로열티를 지급해야 할 수도 있다. (선)


에버턴은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가레스 베일과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론 램지 영입에 나설 계획이다. (90min.com)


한편, 에버턴은 화상회의 서비스를 이용해 부상당한 미드필더 모르강 슈나이덜린과 수술에 대해 예기를 나눌 예정이며, 다른 선수들과 메디컬 스태프도 이를 통해 연락하고 있다. (가디언)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카림 벤제마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중 첼시의 스트라이커 올리비에 지루와 비교하는 질문에 지루를 ‘카트’에 비유한 자신의 발언을 옹호했다. (마르카)


아스널은 엠폴리에서 사수올로로 임대되어 뛰고 있는 20세 미드필더 하메드 트라오레와 그의 동생인 아탈란타의 17세 윙어 아마드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90min.com)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