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0. 20.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마운트, 파티, 트리피어, 아데예미

GuPangE 2021. 10. 20. 08:25
728x90

첼시는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할 준비를 하면서 마운트를 팀 내 최고 연봉을 받는 선수들 중 한 명으로 만들어줄 의향이 있다. (골닷컴)

공격수 안수 파티는 바르셀로나와 장기 재계약을 맺는데 근접했으며, 팀 동료인 페드리와 같은 10억 유로(약 1조 3,740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이 포함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여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이적설이 강하게 나왔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라이트백 키어런 트리피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다시 뛰고 싶다고 말했다. (미러)

맨유의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1월 이적 시장에서 최소 5명의 선수들을 내보내려 할 것이다. (선)

리버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또는 RB 라이프치히는 RB 잘츠부르크의 스트라이커 카림 아데예미를 영입하기 위해 3,000만에서 4,000만 유로(약 412억~550억 원)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ORF)

뉴캐슬의 새 구단주들은 일요일 홈경기에서 토트넘에게 패한 후에 스티브 브루스 감독과 아직 연락하지 않고 있다. (데일리 스타)

수비수 마티아스 더 리흐트는 유벤투스에서의 자신의 역할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으며,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바르셀로나와 이적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스포르트)

FC 댈러스의 18세 스트라이커 리카르도 페피는 이적을 요청하면서 리버풀과 바이에른 뮌헨을 포함한 유럽 클럽들을 바빠지게 했다. 하지만 페피는 이미 볼프스부르크와 개인 계약 조건에 합의했다고 한다. (CBS 스포츠)

애스턴 빌라는 리버 플레이트의 공격수 훌리안 알바레스를 더 빨리 영입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AC 밀란도 알바레스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뉴캐슬과 리즈는 블랙번의 미드필더 조 로스웰을 놓칠 것이다. 로스웰이 레인저스를 선택했기 때문이다. (팀 토크)

웨스트햄은 여름에 완전이적하는 조건으로 1월에 임대를 떠날 수 있는 바르셀로나의 골키퍼 네투를 주시하고 있다. (스포르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