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1. 4.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쿠티뉴, 추아메니, 음바페, 카바니

GuPangE 2021. 11. 4. 08:56
728x90

뉴캐슬은 전 리버풀 미드필더 필리페 쿠티뉴 영입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바르셀로나는 쿠티뉴를 이적시키려 하고 있다. (스포르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폴 포그바의 대체자를 찾아 나서면서 모나코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21세 미드필더 오렐리엥 추아메니를 관찰할 계획이다. (풋볼 인사이더)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는 2024 파리 올림픽에 프랑스 대표로 참가하고 싶다는 뜻을 공개적으로 나타낸 뒤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다면 계약에 올림픽 출전과 관련한 조항을 요구할 수도 있다. (아스)

파우메이라스는 맨유의 스트라이커 에딘손 카바니가 내년 여름 계약이 끝나면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비야레알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뉴캐슬 감독직을 거절했다고 한다. 뉴캐슬이 이번 시즌 강등될 경우 경질될 수 있는 조항을 계약에 넣길 원했기 때문이다. (데일리 미러)

맨체스터 시티는 레스터 시티의 브렌던 로저스 감독에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팀을 떠나면 후임으로 그를 선임하는데 관심이 있다고 전했다. (레스터 머큐리)

토트넘은 피오렌티나의 21세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를 영입하려는 경쟁에서 앞서 있다. 블라호비치는 프리미어리그로 이적할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라 나치오네)

바르셀로나는 11월이 가기 전에 윙어 우스망 뎀벨레와 새 3년 계약을 맺길 바라고 있다. 내년 여름 현 계약이 만료되는 뎀벨레는 임금 삭감에도 합의했다고 한다. (문도 데포르티보)

에버턴은 내년 1월 레알 마요르카의 미드필더 이드리수 바바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데일리 메일)

울버햄튼은 임대 중인 대한민국의 25세 스트라이커 황희찬을 완전 영입하기 위해 RB 라이프치히와의 협상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울브스는 또한 릴의 헤나투 산체스 영입을 다시 시도할 가능성이 있다. (버밍엄 메일)

바르셀로나는 1월에 토트넘의 미드필더 탕귀 은돔벨레 영입에 나설 것이지만, 임대로만 가능할 수도 있다. (스포르트)

리버풀의 최근 성공과 모하메드 살라, 버질 반 다이크 같은 선수들을 영입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 풋볼 디렉터인 마이클 에드워즈는 1월에 RB 라이프치히로 떠날 가능성이 있다. (데일리 메일)

웨스트햄의 라이트백 벤 존슨은 최근 주전 자리를 꿰차면서 구단으로부터 재계약을 제의 받을 것이다. (데일리 스타)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