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1. 29.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모드리치, 그릴리치, 뎀벨레, 토레스

GuPangE 2021. 11. 29. 08:27
728x90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는 내년 여름 FA가 되면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할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수페르 데포르테)

뉴캐슬은 호펜하임의 미드필더 플로리안 그릴리치를 1월에 영입하기 위해 로마와 경쟁하고 있다. (선)

바이에른 뮌헨과 바르셀로나는 모두 마르세유의 수비수 부바카르 카마라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풋 메르카토 - 산티 아우나 트위터)

공격수 우스망 뎀벨레는 바르셀로나의 최근 제의를 거절하면서, FA 신분이 될 것이 거의 확실해 보인다. (스포르트)

풀럼은 앙제의 미드필더 앙젤로 풀기니를 영입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1,800만 파운드(약 287억 원)의 이적료를 지불할 가능성이 있다. (선)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스트라이커 페란 토레스의 미래 등 여러 주제들을 논의하기 위해 바르셀로나의 풋볼 디렉터 마테우 알레마니, 페란 리베르테르 바르셀로나 CEO와 저녁을 함께 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페란 토레스가 바르셀로나로 이적한다면, RB 라이프치히의 23세 미드필더 다니 올모가 맨시티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엘 나시오날)

맨시티는 1월 이적 시장에서 골을 넣어줄 선수 영입을 노릴 것이다. (익스프레스)

전 애스턴 빌라 스트라이커인 케빈 필립스는 빌라가 1월에 공격수 버틀란드 트라오레 대신 윙어 안와르 엘 가지를 이적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 (풋볼 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