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2. 28.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케시에, 알리, 하피냐, 제임스

GuPangE 2021. 12. 28. 08:25
728x90

토트넘은 AC 밀란과 내년 여름 계약이 끝나는 미드필더 프랑크 케시에 영입 경쟁에서 앞서 있다. 아스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관심을 갖고 있지만, 토트넘은 이미 케시에 측과 협상을 가졌다고 한다. (익스프레스)

뉴캐슬의 에디 하우 감독은 토트넘의 25세 미드필더 델레 알리 영입을 원하지 않으며, 1월에 다른 부분을 강화하길 바라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첼시는 여름에 리즈 유나이티드의 윙어 하피냐를 영입하기 위해 리버풀과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익스프레스)

레알 마드리드는 첼시의 라이트백 리스 제임스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제임스 영입을 위해 윙어 에당 아자르를 제시할 가능성도 있다. (엘 나시오날)

레알 마드리드는 내년 여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 영입을 우선으로 하고 있지만, 실패할 경우 대안으로 피오렌티나의 21세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도 보고 있다. (엘 나시오날)

첼시의 윙어 칼럼 허드슨-오도이는 이전에 자신을 지도했던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이 이끌고 있는 나폴리의 영입 대상이다. (풋볼 이탈리아)

바르셀로나는 플레이메이커 필리페 쿠티뉴를 내보내길 원하고 있으며, 쿠티뉴는 아스널 이적을 선호하고 있다. (스포르트)

릴은 수비수 스벤 보트만의 이적료로 최소 3,000만 유로(약 403억 원)를 원하고 있다. (투토 메르카토)

스트라이커 안드레아 벨로티는 내년 여름 토리노와 계약이 끝나면 팀을 떠날 것이다. AC 밀란과 나폴리, 피오렌티나가 벨로티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