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 2.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오바메양, 트리피어, 홀란드, 이카르디

GuPangE 2022. 1. 2. 09:27
728x90

뉴캐슬은 아스널에서 입지가 불안정한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을 남은 시즌 임대하기 위해 아스널과 접촉했다. (미러)

 

뉴캐슬은 벤피카의 스트라이커 다르윈 누녜스 영입을 위해 5,000만 파운드(약 803억 원) 이상을 제시했다. (디 아이)

 

뉴캐슬 관계자들은 며칠 안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풀백 키어런 트리피어 영입을 마무리 지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루크 에드워즈 트위터)

 

에버턴은 바르셀로나의 필리페 쿠티뉴 영입 기회를 제의받았으며,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은 레인저스의 라이트백 네이선 패터슨을 영입하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 (메일)

 

아스널은 애스턴 빌라의 미드필더 더글라스 루이스 영입에 관심이 있다. (선)

 

애스턴 빌라의 윙어 안와르 엘 가지는 웨스트햄의 1월 영입 대싱이다. (풋볼 인사이더)

 

나폴리는 현재 빌라에 임대 중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악셀 튀앙제브를 이번 시즌 끝날 때까지 임대하는데 합의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레스터 시티는 비토리아 기마랑스의 수비수 압둘 무민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메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는 팬들에게 언젠가 스페인에서 뛸 거라고 전했다. (아스)

 

리버풀은 장기적으로 뛸 수 있는 선수 영입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1월 이적 시장에서 공격수 영입에 나설 것이다. (안필드 워치)

 

왓포드는 니스의 레프트백 하산 카마라와 외펜의 미드필더 에도 카옘베를 각각 400만 파운드(약 64억 원)에 영입하려 한다. (애슬레틱)

 

파리 생제르맹의 스트라이커 마우로 이카르디는 유벤투스로 완전 이적 옵션을 포함한 6개월 임대를 떠날 것으로 보인다. (페드로 알메이다 트위터)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