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 10.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은돔벨레, 베르바인, 음바페, 디뉴

GuPangE 2022. 1. 10. 08:40
728x90

미드필더 탕귀 은돔벨레는 이번 달에 토트넘을 떠나고 싶어 한다. (애슬레틱)

윙어 스티븐 베르바인도 토트넘을 떠나려 하는 것으로 보인다. 아약스 등이 베르바인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트위터)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는 아직 레알 마드리드행을 거절하고 구단과 재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있다. (르 파리지앵)

바이어 레버쿠젠의 공격수 패트릭 쉬크는 1월 이적설에도 불구하고 레버쿠젠에서 행복하다고 전했다. (빌트)

애스터 빌라는 에버턴의 뤼카 디뉴를 영입하기 위해 진전된 협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빌라행이 유력한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 스포츠)

뉴캐슬은 스트라이커 크리스 우드 영입을 위해 번리와 접촉했다. (텔레그래프)

뉴캐슬은 또한 RB 잘츠부르크의 스트라이커 노아 오카포르를 이번 달 공격수 영입 명단에 추가했다. (팀 토크)

전 아일랜드 대표팀 골키퍼 셰이 기븐은 퀴빈 켈러허에게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위해 이번 이적 시장에서 리버풀을 떠나라고 조언했다. (리버풀 에코)

크리스털 팰리스가 마인츠에서 임대한 스트라이커 장-필리페 마테타는 이번 달 팰리스를 떠날 가능성이 높아졌다. 마테타는 생테티엔으로 임대를 떠날 것으로 보인다. (스탠다드)

아스널에서 후보로 밀려난 수비수 세아드 콜라시나치는 마르세유와 여름에 자유계약으로 이적하는 문제를 놓고 협상을 가졌다. (선)

첼시의 토마스 투헬 감독은 미드필더 로스 바클리가 이번 달 임대를 떠나도록 허락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90 min)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토미 도일은 함부르크에서의 임대 생활을 마친 뒤 이번 달 또 다른 임대를 떠날 것으로 보인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