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5. 16.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그바, 음바페, 헨더슨, 에키티케

GuPangE 2022. 5. 16. 08:43
728x90

유벤투스는 월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의 대리인과 새롭게 협상을 가질 것이다. (미러)

스트라이커 킬리안 음바페는 파리 생제르맹을 떠날 것이라는 설이 돈 뒤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거의 결정을 내렸으며, 조만간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겟 풋볼 뉴스 프랑스)

뉴캐슬은 맨유의 골키퍼 딘 헨더슨에 대한 관심을 구체화할 것이다. (미러)

뉴캐슬은 랭스의 19세 스트라이커 위고 에키티케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도 엘링 홀란드의 대체자로 에키티케를 고려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바르셀로나는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스포르트)

리버풀은 주드 벨링엄의 동생인 버밍엄 시티의 16세 미드필더 조브 벨링엄 영입 경쟁에서 앞서있다. (미러)

아스널은 유벤투스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센터백 가브리엘을 이적시킬지 검토하고 있다. (투토 스포르트)

현재 브렌트포드와 단기 계약을 맺고 활약하고 있는 플레이메이커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다음 시즌의 자신의 미래를 고민하고 있는 가운데 챔피언스리그에서 다시 뛰고 싶다고 전했다. (풋볼 365)

파리 생제르맹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미래에 대한 추측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나세르 알-켈라이피 회장과 만날 것이다. (마르카)

바이에른 뮌헨의 명예 회장인 울리 회네스는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재계약을 맺지 않을 것이라 주장한 것은 모두 돈 문제이며, 올여름 레반도프스키가 팀에 잔류할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키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