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6. 27.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제주스, 벨링엄, 에릭센, 그바르디올

GuPangE 2022. 6. 27. 09:10
728x90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 가브리엘 제주스는 아스널과 5년 계약에 합의했다. (가디언)

리버풀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18세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영입할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선)

웨스트햄은 올여름 사우샘프턴의 미드필더 제임스 워드-프라우스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플레이메이커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미래에 대한 결정을 조만간 내릴 것이다. 토트넘은 현재 다른 영입 대상들을 찾아보고 있지만, 브렌트포드는 여전히 에릭센을 고집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비야레알과 웨스트햄은 윙어 아르나우트 단주마를 놓고 협상을 가졌다. (토니 후안마르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올여름 리빌딩에 단 1억 파운드(약 1,590억 원)의 예산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선)

토트넘은 RB 라이프치히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수비수 요슈코 그바르디올에 대해 문의했다. (나빌 젤리트)

맨유의 수비수 브랜던 윌리엄스는 팀에서 잉여 자원이며, 올여름 1,000만 파운드(약 159억 원)에 이적이 가능할 수도 있다. (메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셀틱의 수비수 요시프 유라노비치를 주시하고 있다. (레코드)

모나코는 토리노의 스트라이커 안드레아 벨로티를 노리고 있다. AC 밀란도 벨로티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에크렘 코누르)

사디오 마네의 에이전트는 마네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이 리버풀에서 충분한 돈을 받지 못해서였기 때문이라는 설에 대해 부인했다. (미러)

리즈 유나이티드는 맨시티로 떠날 것으로 보이는 칼빈 필립스의 대체자로 RB 라이프치히의 미드필더 타일러 아담스와 RB 잘츠부르크의 미드필더 모하메드 카마라를 노리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메일)

6월에 파리 생제르맹과 계약이 끝나는 앙헬 디 마리아는 바르셀로나 이적 가능성이 여전히 남아 있지만, 유벤투스 이적이 유력한 상태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데이비드 베컴의 인터 마이애미로 이적할 기회를 거절했으며, 맨유에 남을 것이다. (스타)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