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10.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피노, 아케, 자카리아, 도쿠

GuPangE 2022. 10. 10. 09:20
728x90

첼시는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의 계약이 20개월 남자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비야레알의 미드필더 예레미 피노를 주시하고 있다. 로마의 미드필더 로렌초 펠레그리니도 또 다른 옵션이다. (텔레그래프)

인터 밀란은 맨체스터 시티의 센터백 나단 아케를 영입하기 위해 다시 나설 것이다. (에크렘 코누르 트위터)

아스널은 클럽 브뤼헤의 23세 공격수 페란 주트글라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토도 피차헤스)

첼시는 미드필더 데니스 자카리아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자카리아는 새 사령탑인 그레이엄 포터 감독 체제에서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리버풀은 내년 1월 렌의 21세 공격수 제레미 도쿠 영입을 노릴 가능성이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울버햄튼은 훌렌 로페테기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선임하기 위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로페테기 감독이 고국에서 가족 행사에 참여해야 하기 때문이다. (데일리 메일)

AC 밀란은 1월에 첼시의 후보 윙어 하킴 지예흐 영입에 나설지 고려하고 있다. (투토 메르카토)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부상당한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와 루이스 디아스에 대해 "좋지 않아 보인다"라고 전했다. (미러)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