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12.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음바페, 홀란드, 토니, 마운트

GuPangE 2022. 10. 12. 08:43
728x90

파리 생제르맹은 스트라이커 킬리안 음바페가 1월에 팀을 떠나고 싶어 한다는 기사가 나온 뒤 그를 이적시킬 생각은 없지만, 그를 영입하고 싶은 구단이라면 3억에서 3억 5,000만 유로(약 4,170~4,870억 원)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텔레그래프)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는 2024년 여름부터 2억 유로(약 2,780억 원)의 바이아웃이 적용된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홀란드에게 레알 마드리드나 다른 팀을 위한 조항은 없다고 전했지만, 이 조항은 잉글랜드 외 모든 클럽에게 적용될 것이다. (애슬레틱)

토트넘은 브렌트포드의 스트라이커 이반 토니를 정기적으로 관찰하면서 주시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첼시는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와 재계약을 놓고 협상을 시작했다. (스탠더드)

첼시는 1월에 유벤투스에서 임대한 미드필더 데니스 자카리아의 계약을 해지하길 원하고 있으며, 윙어 하킴 지예흐에 대한 제의도 들을 준비가 되어 있다. (90 min)

센터백 티아구 실바는 첼시와의 계약을 연장할지에 대해 가족들의 의견을 들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바의 현재 계약은 이번 시즌 후 만료된다. (스탠더드)

유벤투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디오고 달롯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달롯은 이적을 노리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바르셀로나는 여름에 센터백 사무엘 움티티를 이적시킬 의향이 있다. 움티티는 현재 레체에 임대된 상태이다. (스포르트)

PSG의 스포팅 어드바이저 루이스 캄포스는 6월에 팀에 합류했지만, 팀을 떠날 가능성이 있다. (메일)

짐 랫클리프 경은 여름에 맨류를 인수하려 했지만 글레이저 가문은 매각하려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골닷컴)

노팅엄 포레스트는 구단의 여름 지출을 검토한 뒤 영입팀의 고위 인사인 조지 시리아노스와 앤디 스콧을 해임했다. (텔레그래프)

위건의 림 리처드슨 감독은 스티브 브루스 감독을 경질할 웨스트 브로미치의 새 사령탑을 맡을 후보에 올라있다. (풋볼 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