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1. 24.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데파이, 호날두, 디아비, 라이스

GuPangE 2022. 11. 24. 09:23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월에 2017년 팀을 떠났던 바르셀로나의 네덜란드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를 재영입하기 위해 나설 것이다. (스포르트)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맨유를 떠난 포르투갈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없다고 한다. (풋볼 인사이더)

첼시는 이전에 관심을 가졌던 호날두가 현재 자유계약 신분이지만, 호날두 영입에 나서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선)

맨유는 1월에 호날두를 오랫동안 대체할 선수를 찾을 것인지 여름까지 기다리면서 2020년 스트라이커 오디온 이갈로처럼 단기간 선수를 임대할지 논의하고 있다. (메일)

맨유는 자신들의 세계적인 팬층이 리버풀의 잠재적인 인수자들을 유혹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타임스)

짐 래트클리프 경은 맨유 인수에 나설 것이다. 래트클리프 경은 이전에 맨유 인수에 관심이 있다고 말했지만, 그 후 10월 글레이저 가문이 그에게 매각하고 싶지 않다고 전했었다. (텔레그래프)

과거 맨유에서 활약했던 데이비드 베컴은 잠재적인 입찰자들과 함께 맨유를 인수하기 위해 협상할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파이낸셜 타임스)

맨유는 앙토니 마샬 자리에 바이어 레버쿠젠의 프랑스 공격수 무사 디아비를 원하고 있다. (피차헤스)

첼시와 리버풀은 1월 이적 시장 영입 대상이었던 RB 라이프치히의 오스트리아 미드필더 콘라트 라이머를 놓칠 것으로 보인다. 라이머가 여름에 계약이 끝나면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길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익스프레스)

리즈 유나이티드는 AC 밀란 측에 벨기에 스트라이커 샤를 데 케텔라에르에 대한 정보를 계속해서 문의하고 있다. (팀 토크)

웨스트햄은 이번 시즌 성적과 관계없이 내년에 잉글랜드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를 챔피언스리그 출전 클럽에 빼앗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스페인의 공격수 마르코 아센시오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이 만료되지만, 팀에 남길 원한다고 말했다. (라디오 마르카)

바르셀로나는 사비 감독에게 선수를 먼저 내보내야만 1월에 영입에 나설 수 있다고 전했다. (마르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의 프랑스 스트라이커 마르퀴스 튀랑 영입을 원하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미국 투자자들의 에버턴 인수는 막후에서 새롭게 진전되면서 점점 유력해지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