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1. 28.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메시, 풀리식, 베컴, 인카피에

GuPangE 2022. 11. 28. 09:16
728x90

파리 생제르맹의 아르헨티나 공격수 리오넬 메시는 다음 시즌 인터 마이애미로 이적하는 계약에 합의할 것이다. (타임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캐슬, 아스널이 첼시의 미국 공격수 크리스티안 풀리식을 주시하고 있다. (메일)

맨유는 내년 1월 풀리식의 임대를 검토하고 있다. (ESPN)

리버풀은 이번 시즌이 끝나고 미드필더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제임스 밀너, 나비 케이타의 계약이 끝나면서 내년 두 명의 미드필더를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은 구단 매각을 놓고 중동 컨소시엄 두 곳과 논의를 가졌다. (메일)

뉴캐슬은 1월에 바스쿠 다 가마의 18세 브라질 미드필더 안드레이 산투스 영입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 (노던 에코)

리오 퍼디난드는 맨유 팀 동료였던 데이비드 베컴이 맨유 인수를 위해 컨소시엄과 함께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브)

첼시는 월드컵에서 바이어 레버쿠젠의 에콰도르 수비수 피에로 인카피에를 관찰하고 있다. (미러)

유벤투스는 아틀레틱 빌바오의 스페인 공격수 니코 윌리암스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아스)

AC 밀란은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22세 스위스 공격수 노아 오카포 영입을 원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AC 밀란은 또한 완전 영입을 염두에 두고 첼시의 모로코 미드필더 하킴 지예흐를 임대하고 싶어 한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바르셀로나는 19세 스페인 레프트백 알레한드로 발데에게 새 5년 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인터 밀란은 풀럼의 미국 레프트백 안토니 로빈슨을 2,000만 파운드(약 323억 원)에 영입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선)

리즈 유나이티드는 1년 전 에스파뇰에서 영입한 19세 스페인 스트라이커 마테오 조세프 마테오 조셉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