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2. 8.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각포, 암라바트, 라비오, 무시알라

GuPangE 2022. 12. 8. 09:12
728x90

PSV의 네덜란드 윙어 코디 각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에 대해 생각해 보겠지만, 맨유로부터 접촉은 없었다고 전했다. (NRC)

토트넘과 리버풀은 1월에 이적 시장이 열리면 피오렌티나의 모로코 미드필더 소피앙 암라바트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90 min)

AC 밀란은 1월에 포르투갈 윙어 하파엘 레앙을 이적시키기로 결정한다면, 아스널의 브라질 미드필더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를 영입하기 위해 바르셀로나와 경쟁할 수도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아스널은 브라질 공격수 가브리엘 제주스가 부상당하면서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우크라이나 윙어 미하일로 무드리크를 영입하려던 계획을 연기할 수도 있다. (선)

프랑스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싶다고 전했다. 과거 맨유의 영입 대상이었던 라비오와 유벤투스의 계약은 2023년까지이다. (익스프레스)

바이에른 뮌헨은 19세 독일 공격수 자말 무시알라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빌트)

마르세유는 코트디부아르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가 크리스털 팰리스와 2023년 계약이 끝나면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90 min)

에디 하우 감독은 재정적 페어플레이(FFP)가 1월 이적 시장에서 뉴캐슬의 지출을 제한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메일)

로마는 바르셀로나의 28세 네덜란드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를 영입하는 문제에 대해 그의 에이전트와 진전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스포르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구단을 떠나고 싶어 하는 포르투갈 공격수 주앙 펠릭스에 대한 제의를 들을 의향이 있다. (메일)

웨스트햄은 1월 이적 시장에서 스트라이커를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선)

미국 남자 대표팀의 그렉 버홀터 감독은 재계약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ESPN)

아스널 아카데미의 페어 메르테사커 감독은 독일 축구 협회의 새 스포츠 디렉터로 선임될 가능성이 있다. (메일)

아스널과 바르셀로나 그리고 파리 생제르맹은 파우메이라스의 15세 브라질 윙어 에스테방 윌리안 영입에 관심이 있다. (골닷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