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2. 19.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더 용, 완-비사카, 암라바트, 그바르디올

GuPangE 2022. 12. 19. 09:32
728x90

바르셀로나의 네덜란드 미드필더 프렝키 더 용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릭 텐 하흐 감독에게 맨유에서 함께한다면 기쁠 것이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미러)

웨스트햄은 1월 이적 시장에서 맨유의 잉글랜드 라이트백 아론 완-비사카를 임대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피오렌티나의 모로코 미드필더 소피앙 암라바트는 토트넘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리버풀 이적을 선호라고 있다. (인사이드 풋볼)

리버풀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잉글랜드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과 벤피카의 아르헨티나 미드필더 엔조 페르난데스 영입을 여전히 추진 중인 가운데 1월에 암라바트를 영입하는 것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 상태이다. (팀 토크)

첼시와 리버풀은 브라이튼의 에콰도르 미드필더 모이세스 카이세도 영입에 관심이 있다. (스카이 스포츠)

바르셀로나는 도르트문트의 독일 스트라이커 유수파 무코코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지만, 내년 6월에 자유 계약으로 영입할 수 있는 무코코 영입을 위해 이적료를 지불하지 않으려 하고 있다. (풋볼 트랜스퍼스)

첼시는 1월에 RB 라이프치히의 크로아티아 수비수 요슈코 그바르디올에게 4,500만 파운드(약 715억 원)를 제시하며 레알 마드리드와 맨체스터 시티를 제치고 그를 영입할 수 있길 바라고 있다. (선)

맨유는 1월 이적 시장에서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의 프랑스 공격수 마르쿠스 튀랑 영입에 나설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은 1월에 수비 강화를 노리고 있으며, 레스터 시티의 센터백 찰라르 쇠윈쥐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팀 토크)

PSV 아인트호벤의 뤼트 판 니스텔루이 감독은 자신이 23세 네덜란드 윙어 코디 각포가 팀을 조만간 떠나는 것을 막을 수 없을 것이라고 인정했다. (90 min)

전 아스널 수비수 나이젤 윈터번은 포르투갈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이 아스널에게 완전히 재앙일 것이라고 전했다. (메트로)

맨유의 공동 구단주 아브람 글레이저는 월드컵을 위해 도하에 방문한 동안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를 포함한 잠재적인 투자자들과 협상을 가졌다고 한다. (애슬레틱)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