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2.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아예우, 이스코, 사파타, 칠웰

GuPangE 2023. 2. 2. 09:07
728x90

에버턴 협상을 위해 영국에 도착할 것으로 보이는 33세 공격수 안드레 아예우를 자유 계약으로 영입하려 한다. 노팅엄 포레스트도 아예우 영입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다. (메일)

에버턴은 또한 자유계약으로 영입이 가능한 전 레알 마드리드 미드필더 이스코 영입을 고려할 수도 있다. (타임스)

에버턴은 이적 시장 마지막 날 31세 스트라이커 두반 사파타를 영입하려 했지만 아탈란타가 거절했다. (팀 토크)

그는 에버턴이 이적 시장 마지막 날 영입에 실패한 14명의 영입 대상 중 한 명이다. (익스프레스)

수비수 주앙 칸셀루가 바이에른 뮌헨과의 임대 계약이 끝난 뒤 복귀하지 않는다면 맨체스터 시티가 여름에 노릴 선수 중 한 명은 첼시의 레프트백 벤 칠웰이다. (타임스)

첼시 구단주들은 1월에 거액을 지출한 뒤 그레이엄 포터 감독에게 곧바로 성적을 요구하지는 않을 것이다. (가디언)

첼시는 사우샘프턴의 17세 공격수 지미-제이 모건도 영입할 것이다. (선)

첼시의 윙어 하킴 지예흐는 파리 생제르맹으로 임대 이적을 마무리 지으려고 시도했던 구단주 토드 보엘리에게 간절한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미러)

리즈 유나이티드는 1월 이적 시장이 닫히기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악셀 튀앙제브를 임대할 기회를 거절했다. (메트로)

리버풀의 공격수 호베르투 피르미누의 에이전트는 재계약 논의가 이번 달에 마무리될 것이라 생각한다. (미러)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