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3.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마르티넬리, 벨링엄, 암라바트, 데울로페우

GuPangE 2023. 2. 3. 09:54
728x90

아스널 공격수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는 구단과 재계약을 맺었으며, 2027년 여름까지 구단에 남게 되었다. (애슬레틱)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여름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풋볼 트랜스퍼스)

피오렌티나는 이적 시장 마지막 날 미드필더 소피앙 암라바트를 임대하기 위해 직접 나섰던 토드 보엘리에게 실망했다. (토크 스포츠)

리버 플레이트는 22세 미드필더 엔조 페르난데스가 벤피카에서 첼시로 이적하면서 3,200만 유로(약 427억 원)에 가까운 금액을 받을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한편, 첼시의 홈그로운 선수들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내지 못한다면, 재정적 페어플레이(FFP) 문제를 피하기 위해 자신들을 이적시키려 할까 봐 우려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토트넘은 우디네세의 공격수 헤라르드 데울로페우가 1월 무릎 부상으로 남은 시즌을 뛸 수 없게 되기 전 영입을 거의 완료했었다고 한다. (익스프레스)

미드필더 모이세스 카이세도의 에이전트는 아스널 이적을 거절한 브라이튼을 비판하면서, 이런 기회는 인생에서 다시 오지 않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올레)

윙어 잭 해리슨은 앞으로 몇 주 안에 리즈 유나이티드와 더 좋은 조건의 재계약을 맺을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 스포츠)

미드필더 이스코는 계속해서 새 구단을 찾고 있으며, 여러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에 단기 계약을 제의했다. (90 min)

에버턴은 이스코 영입을 검토하면서 그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데 필요한 신체적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 우려하고 있다. (인디펜던트)

유벤투스는 29세 미드필더 폴 포그바를 이적시키거나 계약을 해지할 가능성까지도 검토하고 있다. (메일)

스트라이커 올리비에 지루는 AC 밀란과 2024년까지 1년 더 계약을 연장할 것으로 보인다. (sport.sky)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