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2. 5.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매과이어, 라이스, 오바메양, 오시멘

GuPangE 2023. 2. 5. 09:48
728x90

센터백 해리 매과이어와 미드필더 스콧 맥토미니 등 6명의 주요 선수들이 올여름 맨유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 (미러)

웨스트햄은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의 여름 이적료로 8,000만 파운드(약 1,206억 원) 이상을 확보할 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아스널, 첼시에 이어 뉴캐슬이 라이스 영입 경쟁에 뛰어들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그리고 AC 밀란은 모두 첼시의 챔피언스리그 출전 선수 명단에서 제외된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에 대해 문의했다. (메일)

첼시는 나폴리의 공격수 빅터 오시멘의 영입을 놓고 맨유와 경쟁할 것이다. (미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울버햄튼의 수비수 우고 부에노를 노리고 있다. (스포츠 위트니스)

아스널과 토트넘 등이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안수 파티에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바이에른 뮌헨이 파티 영입을 가장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한편 아스널은 레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유리 틸레만스를 여름에 영입할 강력한 유력 후보이다. (팀 토크)

토트넘은 다음 이적 시장에서 윙어 야닉 카라스코와 골키퍼 얀 오블락을 영입하기 위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좋은 관계를 이용할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메일)

레알 마드리드는 맨체스터 시티의 풀백 주앙 칸셀루를 영입할 기회를 제의받았지만, 현재 선수단에 만족하기 때문에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미드필더 이스코는 세비야와 계약을 해지한 뒤 새 구단을 계속해서 찾으면서 에버턴에서 에이전트에게 구체적인 제안을 해주길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투토 유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