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7.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티어니, 그바르디올, 오시멘, 라포르테

GuPangE 2023. 3. 7. 08:22
728x90

뉴캐슬은 아스널의 수비수 키어런 티어니 영입을 노릴 것이다. 이적료는 3,000만 파운드(약 469억 원) 이상이 들 가능성이 있다. (텔레그래프)

첼시와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는 여름에 RB 라이프치히의 21세 수비수 요슈코 그바르디올을 영입하려 한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아스널은 리스 넬슨이 재계약에 합의할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메일)

아스널은 또한 나폴리의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영입 경쟁에서 앞서 있다. (미러)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은 버밍엄에서 있을 훈련에 빠지고 싶지 않다며, 맨유 관계자들을 만날 기회를 거절했다. (포포투)

에므리크 라포르테는 여름에 맨시티를 떠나길 원하고 있으며, 바르셀로나가 라포르테 영입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반응형


토트넘은 사우샘프턴의 미드필더 제임스 워드-프라우스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맨유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여름에 미드필더 프렝키 더 용을 영입하고 싶어 하지만, 더 용은 바르셀로나를 떠나길 원하지 않고 있다. (커트 오프사이드)

맨유는 또한 여름에 FA가 되는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를 영입하기 위해 다시 나설 가능성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수비수 해리 매과이어 등 맨유의 여러 1군 선수들이 여름에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90 min)

리즈는 이번 시즌 후 레인저스와 계약이 끝나는 윙어 라이언 켄트 영입을 위해 번리와 경쟁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맨유 스태프들은 시즌이 끝나기 전에 구단의 소유권이 명확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ESPN)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