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21.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콘테, 케인, 벨링엄, 외데가르드

GuPangE 2023. 3. 21. 08:45
728x90

토트넘은 이번 주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결별에 합의하고 1군 코치인 라이언 메이슨이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팀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텔레그래프)

토트넘은 여름에 계약이 1년 남게 되는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을 이적시킨다면 1억 파운드(약 1,602억 원)를 먼저 받길 원하고 있다. (타임스)

맨체스터 시티는 여름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영입할 수 있다고 점점 자신하고 있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여전히 벨링엄 영입을 위해 경쟁하고 있는 상태이다. (ESP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인수를 시도하고 있는 짐 랫클리프 경은 구단 인수를 위해 터무니없는 가격을 지불하고 싶지는 않다고 전했다. (월스트리트 저널)

아스널은 플레이메이커 마르틴 외데가르드를 2030년까지 지키기 위해 재계약을 제시할 준비가 되어 있다. (풋볼 트랜스퍼스)

뉴캐슬은 여름에 맨유의 미드필더 스콧 맥토미니를 영입하려 하며, 맥토미니도 이적 가능성을 열어둔 것으로 보인다. (텔레그래프)

 

반응형


유벤투스는 여름에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를 FA로 영입하려 했지만, 첼시와 2년 재계약을 맺는데 임박하면서 좌절될 것으로 보인다. (투토 메르카토)

아스널과 토트넘, 웨스트햄은 여름에 레드불 잘츠부르크와 계약이 끝나는 스트라이커 노아 오카포르를 노리고 있다. (메일)

애스턴 빌라의 골키퍼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팀에 잔류할 계획이라고 주장했다. (미러)

첼시는 골키퍼 에두아르 멘디와 재계약 협상이 결렬되면서 그를 이적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 (풋볼 인사이더)

풀럼의 미드필더 안드레아스 페레이라는 첼시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페레이라는 메이슨 마운트의 대체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맹과 경쟁해야 할 것이다. (ESPN)

바르셀로나의 주장인 세르히오 부스케츠는 미국 MLS와 사우디아라비아의 제의를 고려하고 있지만, A매치 휴식기에 제안을 거절하고 구단과 재계약에 합의할지 결정할 것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