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23.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케인, 헨더슨, 포체티노, 루카쿠

GuPangE 2023. 3. 23. 08:18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토트넘이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을 이적시키도록 설득하기 위해 골키퍼 딘 헨더슨에 대한 토트넘의 관심을 이용할 수도 있다. (ESPN)

맨유가 노리고 있는 프랑크프루트의 공격수 랑달 콜로 무아니는 여름에 이적할 가능성을 열어 두었다. (메일)

맨체스터 시티는 바이어 레버쿠젠의 19세 미드필더 플로리안 비르츠에게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다. (90 min)

토트넘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감독을 여름에 놓칠 위험이 있다. 레알 마드리드가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떠날 경우 포체티노를 후보 리스트 상단에 올려 두었기 때문이다. (타임스)

첼시는 여름에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를 이적시키려면 상당한 손실을 감수해야 할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이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아스널과 첼시, 맨시티는 리즈 유나이티드의 19세 공격수 윌프리드 뇽토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메트로)

유벤투스와 나폴리 등 여러 이탈리아 클럽들도 뇽토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90 min)

아스널과 바르셀로나가 레알 소시에다드의 미드필더 마르틴 수비멘디를 영입하려던 희망은 수비멘디가 이번 시즌 후 팀을 떠날 생각이 없다고 밝히면서 끝난 것으로 보인다. (메일)

바르셀로나는 모나코의 21세 수비수 반데르송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스포르트)

여러 클럽들이 맨유의 레프트백 브랜던 윌리엄스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는 여름에 리버풀 이적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