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24.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홀란드, 나겔스만, 투헬, 래쉬포드

GuPangE 2023. 3. 24. 08:30
728x90

레알 마드리드는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의 2억 4,000만 유로(약 3,350억 원) 바이아웃 조항이 발동되는 2024년 그를 영입하기 위한 작전을 재개했다. (아스)

바이에른 뮌헨은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을 경질하기로 결정했으며, 후임으로는 토마스 투헬 전 첼시 감독이 가장 유력한 후보이다. (빌트)

토트넘은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이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후임으로 나겔스만에게로 눈을 돌릴 수도 있다. (풋볼 런던)

첼시와 맨시티 그리고 뉴캐슬은 여름에 유벤투스의 19세 윙어 사무엘 일링-주니어 영입에 나설지 검토하고 있다. (90 mi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 마커스 래쉬포드는 구단의 새 구단주가 확정될 때까지 재계약을 미룰 것이다. (선)

리즈, AC 밀란, 세비야에 이어 아스널이 바르셀로나의 일리아스 아코마흐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다. (스포르트)

리버풀은 여름에 모나코를 떠날 예정인 영입 전문가 폴 미첼을 영입하기 위해 맨유와 경쟁할 것이다. (미러)

 

반응형


맨시티는 하이두크 스플리트의 16세 센터백 루카 부스코비치 영입을 추진하고 있지만, 파리 생제르맹과 경쟁해야 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뉴캐슬에 이어 에버턴이 파우메이라스의 19세 공격수 지오바니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ESPN 브라질)

에버턴은 여름에 스트라이커 닐 무페를 이적 명단에 올릴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공격수 리오넬 메시는 PSG를 떠나 친정팀 바르셀로나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90 min)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심판위원회 전 부위원장에게 돈을 건넨 혐의에 대해 UEFA가 조사를 시작하면서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에 나서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 (선)

맨유의 수비수 빅토르 린델뢰프는 이번 시즌이 끝나고 자신의 미래에 대해 결정을 내릴 것이다. (미러)

맨유 인수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일부 관계자들 사이에서 글레이저 가문이 구단을 매각하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가디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