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3. 26.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필립스, 데 제르비, 오바메양, 모드리치

GuPangE 2023. 3. 26. 09:45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브라이튼의 18세 스트라이커 에반 퍼거슨 영입에 관심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맨유는 또한 아탈란타에서 뛰고 있는 20세 스트라이커 라스무스 회이룬 영입에 구체적인 관심을 갖고 있다. (스포츠 위트니스)

리즈 유나이티드는 작년에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한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를 여름에 재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데일리 스타)

브라이튼은 토트넘이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후임으로 로베르토 데 제르비 감독을 원해도 팀을 떠나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팀 토크)

금요일 토마스 투헬 감독이 바이에른 감독으로 선임되기 전 투헬 감독과 토트넘 사이에는 아무런 논의가 없었다고 한다. (이브닝 스탠더드)

미드필더 제임스 워드-프라우스는 사우샘프턴이 강등된다면 올여름 팀을 떠날 것이 확실시되며, 토트넘이 영입을 노리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아스널 등 여러 클럽들이 사우샘프턴의 미드필더 로메오 라비아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인터 밀란은 첼시의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 상황을 주시하고 있으며,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은퇴하고 싶다며 사우디아라비아 이적설을 일축했다. (메일)

토트넘은 스포르팅 리스본의 미드필더 마누엘 우가르테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러)

리즈도 우가르테를 관찰하기 위해 스카우트를 보냈다. (골닷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