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4. 1.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오시멘, 발데, 하베르츠, 메시

GuPangE 2023. 4. 1. 09:13
728x90

첼시는 여름에 나폴리의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을 영입할 유력한 후보로 떠올랐다. (이브닝 스탠더드)

첼시는 또한 수비수 벤 칠웰의 대체자로 바르셀로나의 레프트백 알레한드로 발데 영입에 나설 것이다. (스포르트)

바이에른 뮌헨은 이전에 토마스 투헬 감독과 재회하는데 관심을 나타낸 첼시의 공격수 카이 하베르츠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90 min)

파리 생제르맹은 바르셀로나가 복귀 가능성을 놓고 공격수 리오넬 메시와 접촉했다는 기사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그를 지키기 위해 얼마든 지불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아스널은 여름에 선수단 강화를 위해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오렐리엥 추아메니를 노리고 있으며, 리버풀도 추아메니 영입에 관심이 있다. (엘 나시오날)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A매치 휴식기 동안 잠재적 여름 영입 대상들을 검토했으며, 여름에 거액을 쓸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했다. (미러)

 

반응형


수비수 루크 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4년 재계약에 합의했다. (애슬레틱)

첼시의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은 바르셀로나로 돌아가길 원하지만, 구단을 그를 이적시키길 원하지 않고 있다. (스포르트)

로마는 맨유와 여름에 계약이 끝나는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피차헤스)

토트넘의 다니엘 레비 회장은 2017년 수비수 카일 워커를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시킨 것을 여전히 후회하고 있다며 다시는 맨체스터의 두 클럽에 선수를 이적시킬 생각이 없다고 한다. (데일리 메일)

맨유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여름에 미드필더 스콧 맥토미니와 수비수 빅토르 린델뢰프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며, 맥토미니는 뉴캐슬의 관심을 받고 있고 린델뢰프는 인터 밀란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크리스털 팰리스는 제프리 슐루프, 조던 아이유와 재계약을 맺었다. (애슬레틱)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