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4. 8.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벨링엄, 지예흐, 안첼로티, 음바페

GuPangE 2023. 4. 8. 09:02
728x90

파리 생제르맹은 여름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영입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아스)

PSG는 또한 여름에 첼시의 윙어 하킴 지예흐에게 다시 관심을 보일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첼시는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이번 시즌 후 레알 마드리드를 떠난다면 그에게 두 번째로 감독직을 맡길지 고려할 것이다. (ESPN)

소피앙 암라바트의 에이전트는 피오렌티나가 여름에 암라바트에 대한 제의를 들을 의향이 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월에 제의했었다고 전했다. (스포르트)

올레 군나르 솔샤르 전 맨유 감독은 스콧 파커 감독이 떠낸 클럽 브뤼헤 감독을 맡을 후보에 포함되어 있다. (타임스)

PSG는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를 2024년 이전에는 이적시키지 않겠다고 밝히면서 레알 마드리드의 음바페 영입 희망을 꺾었다. (스포르트)

미드필더 아론 램지는 니스에서 계약 1년 연장 조항을 발동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경기를 뛰었지만, 양 측은 더 긴 계약 기간을 놓고 협상하고 있다. (레퀴프)

 

반응형


AC밀란은 41세 스트라이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에게 재계약을 제시하지 않을 것이다. (풋 메르카토)

애스턴 빌라는 최근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스트라이커 올리 왓킨스와 재계약 협상을 하고 있다. (메일)

몇 달 전 리즈의 거액 제의를 거절했던 페예노르트의 아르네 슬롯 감독은 여름에 토트넘을 맡을 강력한 후보이다. (익스프레스)

샘 앨러다이스 전 잉글랜드 감독은 레스터 시티를 맡을 깜짝 후보로 떠올랐다. (풋볼 인사이더)

제시 마치 전 리즈 감독은 레스터 시티와 협상을 가졌다. (애슬레틱)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여름에 레스터와 계약이 끝나는 미드필더 유리 틸레만스 영입에 관심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마르셀로 비엘사 감독은 우루과이 대표팀의 새 사령탑을 맡기로 합의했다. (TyC 스포츠)

보카 주니어스에서 티그레에 임대 중인 공격수 마테오 레테기는 잉글랜드를 상대로 이탈리아 A매치 데뷔골을 넣은 뒤 자신의 다음 클럽은 유럽에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프랑크푸르트가 레테기를 원하고 있으며, 인터 밀란도 관심을 갖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루이스 캄포스는 크리스토프 갈티에 감독이 경질돼도 여름에 PSG 풋볼 어드바이저 직을 유지할 것이다. (레퀴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