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4. 30.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워커, 마운트, 라이스, 생-막시맹

GuPangE 2023. 4. 30. 09:40
728x90

- 맨체스터 시티의 수비수 카일 워커는 이번 시즌 한정된 출전 시간과 애스턴 빌라, AC 밀란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팀에 남길 원하고 있다. (스타)

- 뉴캐슬과 맨시티는 올여름 첼시를 떠날 것으로 보이는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 영입 경쟁에서 물러났다. (풋볼 인사이더)

- 아스널은 여전히 마운트 영입을 노리고 있으며, 이는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에 대한 관심을 접을 수도 있다는 의미이다. (메일)

- 바이에른 뮌헨은 토트넘의 공격수 해리 케인의 대안으로 애스턴 빌라의 스트라이커 올리 왓킨스 영입에 관심이 있다. (미러)

- 아스널은 챔피언스리그에 복귀하면서 이적 시장에서 경쟁할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미드필더 그라니트 자카와 수비수 키어런 티어니, 공격수 폴라린 발로건에 대한 제의를 들을 계획이다. (미러)

- 애스턴 빌라는 여름에 페예노르트의 주장인 오르쿤 쾨크취를 영입할 유력한 후보이며, 프리미어리그의 다른 5개 팀들도 관심을 갖고 있다. (미러)

- 인터 밀란은 풀럼과 계약이 1년밖에 남지 않은 센터백 토신 아다라비오요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 토트넘과 AC 밀란은 뉴캐슬의 윙어 알랑 생-막시맹 영입을 놓고 경쟁하고 있지만, 뉴캐슬은 이적료로 5,000만 파운드(약 843억 원)를 원하고 있다. (미러)

 

반응형


- 해리 매과이어는 여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야 할 수도 있다는 우려와 함께 유로 2024 전에 잉글랜드 대표팀에서도 자리를 잃을까 봐 걱정하고 있다. (메일)

- 아스널은 윌리엄 살리바의 자리를 보강하려 하며 크리스털 팰리스의 센터백 마크 게히 영입에 관심이 있다. (익스프레스)

- 유벤투스는 여름에 알레그리 감독이 떠나면 마르세유의 이고르 투도르 감독을 선임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 다른 후보였던 안토니오 콘테와 지네딘 지단은 너무 비쌀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메일)

- 아약스의 수비수 위리엔 팀버르는 맨유와 리버풀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여름에 팀을 떠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트로)

- 크리스털 팰리스의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는 챔피언스리그에서 뛰고 싶다고 전하면서 마르세유로 이적할 가능성을 열어 두었다. (90 min)

- 노팅엄 포레스트에 임대 중인 골키퍼 딘 헨더슨은 주전으로 출전하길 원하고 있으며, 여름에 원소속팀인 맨유를 떠나길 바라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맨시티와 브렌트포드는 15세 골키퍼 토르스텐 브리츠를 영입하기 위해 AFC 윔블던과 협상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리버풀은 미드필더 마누엘 우가르테 영입을 위해 스포르팅 리스본과 협상을 시작했다. 리즈와 토트넘, 애스턴 빌라도 관심을 갖고 있다. (오 조고)

- 맨유와 뉴캐슬 그리고 리버풀은 여름에 니스의 수비수 장 클레어 토디보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레퀴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