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5. 1.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홀란드, 자하, 마운트, 블라호비치

GuPangE 2023. 5. 1. 09:32
728x90

- 맨체스터 시티는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크리스털 팰리스의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는 아스널, 유벤투스, 첼시,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끌고 있다. (텔레그래프)

- 첼시는 여전히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가 바이에른 뮌헨이나 리버풀의 제안을 거절하고 구단과 재계약을 맺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유벤투스의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는 아스널과 바이에른 뮌헨에 이적을 제안했으며, 유벤투스에서의 시간은 끝난 것으로 보인다. (투토 메르카토)

- 첼시 등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이 스티브니지의 16세 공격수 마키스 에반스를 주시하고 있다. (선)

 

반응형


- 뉴캐슬은 로마의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프리미어리그 승격을 확정 지은 뒤 스트라이커 올리 맥버니와 계약을 연장할 것이다. (선)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파리 생제르맹의 풀백 아슈라프 하키미 영입에 관심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 첼시는 지난여름 리버풀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 공격수 사디오 마네 영입설이 돌고 있다. (풋볼 런던)

- 사우디 프로리그의 알 나스르는 맨유에서 세비야로 임대된 레프트백 알렉스 텔레스를 주시하고 있으며, 맨유 팀 동료였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재회할 가능성이 있다. (아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